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세계인터내셔날, 산타 마리아 노벨라서 '이드랄리아 라인' 출시

공유
0

신세계인터내셔날, 산타 마리아 노벨라서 '이드랄리아 라인' 출시

브랜드 인기 제품인 ‘크레마 이드랄리아’ 크림과 클렌저, 에센스, 슬리핑 마스크 등 4종류로 구성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에서 이드랄리아 기초 제품 3종을 출시한다. 사진=산타 마리아 노벨라이미지 확대보기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에서 이드랄리아 기초 제품 3종을 출시한다. 사진=산타 마리아 노벨라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에서 이드랄리아 기초 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은 브랜드 인기 제품인 ‘크레마 이드랄리아’ 크림과 클렌저, 에센스, 슬리핑 마스크 등 4종류로 구성됐다.
이드랄리아 라인은 수분을 채우는 제품들로, 4단계의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피부 본연의 수분 밸러스를 잡아주고 시너지 효과를 높일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이드랄리아 젠틀 익스폴리에이팅 마스크는 크림 타입의 클렌저다. 미세한 자연 분해 입자가 각질을 제거하고 호호바 오일이 함유돼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는다.

이드랄리아 에센스는 워터 베이스 젤 타입의 에센스다. 다마스크 장미에서 추출한 자연 성분이 피부에 광채 효과를 더한다.

이드랄리아 슬리핑 마스크는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공급하는 젤 타입의 마스크다. 잠자리에 들기 전 얼굴이나 목에 발라주면 지친 피부를 완화시킨다.

모든 제품에는 로사 가데니아 향을 담았다.

마리아 노벨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중 슬리핑 마스크팩은 한국 시장을 철저히 분석하고 국내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해 특별히 제작한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제품이다”며 “한국 스킨케어 시장이 매우 중요한 만큼 까다롭고 수준 높은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오랜 기간 공을 들여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