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민물매운탕 숙주탕수육, 골목빵집 크로켓 위치는?

공유
4

'생방송투데이' 민물매운탕 숙주탕수육, 골목빵집 크로켓 위치는?

2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02회에는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원칙으로 지켜온 깊은 맛! 비교불가 민물매운탕 편으로 용인 <내린천민물매운탕>을 소개한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탕수육의 진화! 소리까지 바삭한 숙주탕수육 편으로 송파구 방이동 <현차이나>를 찾아간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02회에는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원칙으로 지켜온 깊은 맛! 비교불가 민물매운탕" 편으로 용인 <내린천민물매운탕>을 소개한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탕수육의 진화! 소리까지 바삭한 숙주탕수육" 편으로 송파구 방이동 <현차이나>를 찾아간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2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02회에는 목요 특집으로 정보꿀단지, 골목빵집, 맛의 승부사, 소문의 맛집 등이 진행된다.

'정보 꿀단지' 코너에서는 "제대로 알아야 지킬 수 있는 척추 건강" 편으로 서울성모병원 류마티스내과 박성환 교수와 강인함 카페 박성우씨의 조언을 들어본다.
'골목 빵집' 코너에서는 "느끼함 없이 신선한 재료로 속 까지 든든한 크로켓" 편으로 까치산역 <백호빵집>을 선정했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원칙으로 지켜온 깊은 맛! 비교불가 민물매운탕" 편으로 용인 <내린천민물매운탕>을 소개한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탕수육의 진화! 소리까지 바삭한 숙주탕수육" 편으로 송파구 방이동 <현차이나>를 찾아간다.

'내 몸 지키는 헬시피' 코너에서는 "배우 유경아의 건강하게 살 빼는 법" 편이 그려진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골목빵집]
■ 백호빵집
까치산역 까치산 시장 안에 있는 빵집으로 크로켓으로 전파를 탄다.
-위치: 서울시 강서구 강서로 18길 8-21 (지번: 화곡동 340-60)

[맛의 승부사]
■ 내린천민물매운탕
용인 민물매운탕 맛집으로 바로 잡아 손질해서 끓이는 즉석매운탕을 즐길 수 있다. 빠가사리 매운탕(th) 4만5000원, 빠가사리+메기 4만5000원. 메기탕 4만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백령로 2-1 (지번: 유방동 641)

[소문의 맛집]
■ 현차이나
방이동 중식당으로 '숙주탕수육'을 소개한다. 대표메뉴인 숙주탕수육 1만9000원, 바삭한탕수육 1만7000원 등이 있다. 매주 일요일 휴무.
-위치: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8길 8 (지번: 방이동 111-14)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