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족발수육, 인생분식 '수제튀김' 위치&가격

공유
1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족발수육, 인생분식 '수제튀김' 위치&가격

'우리 동네 반찬 가게' 평택 늘해랑, 수제 가마솥 손두부가 인기

3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02회에는 #맛스타그램으로 24년 전통 족발 수육을 소개한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소박함으로 담아낸 행복, 24년 추억의 수제튀김 편으로 사당동 남성역 맛집 을 방문한다.'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정성으로 담아 낸 최고의 반찬 편으로 수제 가마솥 손두부가 유명한 평택 비전동 을 선정했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3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02회에는 #맛스타그램으로 24년 전통 족발 수육을 소개한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소박함으로 담아낸 행복, 24년 추억의 수제튀김" 편으로 사당동 남성역 맛집 을 방문한다.'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정성으로 담아 낸 최고의 반찬" 편으로 수제 가마솥 손두부가 유명한 평택 비전동 을 선정했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맛스타그램으로 24년 전통 족발 수육을 소개한다.

3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02회에는 금요 특집으로 기업혁신 프로젝트,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우리 동네 반찬 가게, #맛스타그램, 인생분식 등이 진행된다.
이날 '기업 혁신 프로젝트 - 우리 회사를 부탁해!' 편에서는 부안에 있는 <농업회사법인 (유)피오레>를 진단한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에서는 "연천 3GO 여행" 편으로 연천 명소 <재인폭포>, <DMZ 생태평화체험 프로그램> 등을 둘러본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정성으로 담아 낸 최고의 반찬" 편으로 수제 가마솥 손두부가 유명한 평택 비전동 <늘해랑>을 선정했다.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마지막 한 점까지 완벽하다! 족발 수육" 편으로 선유도역 맛집 <등마루>를 선정했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소박함으로 담아낸 행복, 24년 추억의 수제튀김" 편으로 사당동 남성역 맛집 <모녀신떡>을 방문한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과 제작진이 소개하는 곳은 다음과 같다.
[기업 혁신 프로젝트]
■ 농업회사법인 (유)피오레
-위치: 전라북도 부안군 주산면 주산동로 88

[보고 먹고 즐기고! 3GO-연천]
■ 재인폭포
-위치: 경기도 연천군 연천읍 고문리 산 21

■ 불탄소가든
-위치: 경기도 연천군 연천읍 현문로 526-29

[우리 동네 반찬 가게]
■ 늘해랑
직접 재배한 콩으로 만드는 가마솥 손두부가 유명한 평택 비전동 반찬가게다. 가마솥 손두부(소) 3500원, 가마솥 손두부(대) 5000원이다.
-위치: 경기 평택시 비전9길 12-69 1층 (지번: 비전동 1053-8)

[#맛스타그램]
■ 등마루족발
선유도역 족발과 보쌈, 등갈비 전문점으로 족발 수육으로 전파를 탄다. 족발 전골, 족발 수육 등 족발 요리의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족발 수육(중) 3만9000원이다. 일요일 휴무.
-위치: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49길 32-1 (지번: 양평동4가 110-2)

[인생분식]
■ 모녀신떡(모녀辛떡)
남성역 떡볶이 전문점으로 왕김말이튀김이 유명하다. 가게 앞에 웨이팅이 길다. 옛날떡볶이 3000원, 튀김(6개) 4000원, 왕김말이 튀김 30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동작구 사당동 268-34

한편, 다양한 생활 정보와 맛집을 소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