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9월 1일~9월 7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공유
5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9월 1일~9월 7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9월 1일~9월 7일(음력 8월 3일 ~ 8월 9일) 주간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지나친 스트레스는 건강에 장애가 생기니 잠시 휴식을 취하도록 하라.

● 60년생 우선 상대방의 말을 들어보고 결행해도 늦지 않다. 즐겁게 일을 하면 대가는 찾아오는 법이다.

● 72년생 은인자중해야할 때이다. 초조해하지 말고 여유있게 대처하면 자신의 뜻을 이루게 된다.

● 84년생 짜증스럽더라도 무리한 언동을 하지 말라. 시간과 재능을 잘 활용하면 큰 것을 얻게 된다.

● 96년생 외부와 접촉에 신경을 쓸 것. 상대를 이해할 수 있는 포용력이 있는 행동이 필요하며 경솔한 행동은 자제.


丑(소띠운세) 문서 관계 일은 생기나 하자가 없도록 마무리를 잘할 것.

● 49년생 불행은 마음에서 결정되니 너무 깊이 생각하지 말고 원만하게 해결하도록 하라.

● 61년생 심경의 변화가 있으며 동분서주하는 바쁜 운세. 관대한 마음으로 매사를 대처해 나갈 것.

● 73년생 타인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인정도 받게 된다. 막혔던 일이 서서히 풀려 나갈 것이다.

● 85년생 우발적인 사고도 따를 수 있으니 가급적 여행은 삼가라. 활동적인 분야에서 귀인의 도움이 따른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소원은 이루어지니 마음의 문을 좀 더 열면 좋은 결과를 이룬다.

● 50년생 주관을 갖고 행동할 때 목적은 무난히 달성된다. 정신적 물질적 도움이 따르는 시기.

● 62년생 분수를 지키고 마음을 안정시켜야 건강도 재물도 지키게 된다. 자신의 책임감이 필요할 시기.

● 74년생 지출은 많으나 자금유통은 원활하니 순조롭게 뜻을 이루겠다. 사소한 일에 깊이 관여치 말라.

● 86년생 진실성이 결여된 상태에서는 몸과 마음만 피로하다. 경솔한 판단은 금물이며 결과는 시간이 해결된다.


卯(토끼띠운세) 문밖을 나서는 일은 이익이 생기니 힘차게 출발하도록 하라.

● 51년생 막다른 골목에 다다르고 있으나 다소의 희망은 있다. 결과는 기대하지 말라. 실망이 더 크다.

● 63년생 계획했던 일이 뜻과 같이 이뤄진다. 앞으로는 강한 운세이니 모든 일을 밀고 나가라.

● 75년생 성미가 급할수록 손재수가 따른다. 때로는 앞장서지 말고 관망하며 일을 처리함이 최상이다.

● 87년생 순조롭게 진행이 될 때일수록 자기의 결점을 잘 파악하고 방심하는 일이 없도록 노력하라.


辰(용띠운세) 직장을 그만두거나 변동하는 일은 이익이 없으니 자리를 지키도록 하라.

● 52년생 뜻을 세워 도전해야만 승산이 있겠다. 인생 또한 얼마든지 개조될 수도 있는 기회가 있다.

● 64년생 주위의 도움도 크지만 자신의 소신을 살려 밀고 나가라. 좋은 변화가 있겠으니 기다려 보도록 하라.

● 76년생 생활의 핵심을 찾는 것이 중요하며 변동이나 변화에서 이로움을 기대하기란 어려울 시기이다.

● 88년생 소극적이고 부정적인 생각을 버리고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생각을 하는 것이 중요한 시기.


巳(뱀띠운세) 약간의 손실은 있으나 더 많은 이익을 위한 투자이니 긍정적으로 생각하라.

● 53년생 문서운, 명예운에 큰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으며 능률도 오르나 건강에 더욱 유념하도록 하라.

● 65년생 강한 것보다는 부드러운 것이 때로는 이기는 법이다. 기회를 놓치지 말고 마음속의 일을 추진하라.

● 77년생 급하다고 서두르면 일이 더 지연된다. 침착성을 갖고 자신을 돌아보는 지혜가 필요하다.

● 89년생 언행으로 인한 시비에 한층 조심함이 필요하다. 지혜를 활용하여 나갈 때 오히려 반전의 기회는 주어진다.


午(말띠운세) 불순한 사람을 잘못들이면 위계질서가 무너지게 된다.

● 54년생 가까운 사람과 의견대립이 예상된다. 성급함을 갖지 말고 여유있는 자세에서 일을 처리할 것.

● 66년생 자신의 위치를 파악하여 중도적인 입장에 서도록 하라. 실속이 없는 행동은 피하라.

● 78년생 한계가 있다 해도 화를 내면 자멸한다. 주위를 이해하도록 하고 상가집 방문은 절대 금물.

● 90년생 분수를 지키지 못하면 불안만 조성된다. 스스로 자신을 포용함이 최선책이 된다.


未(양띠운세) 변화가 많은 시기이나 움직이면 불리하니 하던 일은 변동을 자제하라.

● 55년생 좋은 기회를 만나 기대했던 일이 뜻을 이루니 마음을 깨끗이 하고 일에 전력을 다하라.

● 67년생 자신보다 항상 남을 먼저 생각하면 마음도 몸도 편안하다. 침착하게 행동하면 모든 것이 순조롭다.

● 79년생 무리한 행동이나 과격한 성격은 건강에 해롭다. 자기 자신을 이길 수 있는 자제력이 필요하다.

● 91년생 점진적인 발전을 도모하여 명예운, 문서운 분야에서 활동적으로 대처하도록. 변화 변동을 삼가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구설수가 생기고 남과 쟁투하게 되니 말 한마디라도 신중을 기할 것.

● 56년생 현실적으로 거부반응적인 심리적 영향을 받게 된다. 문서 처리는 완결 짓는다는 생각으로 임할 것.

● 68년생 안정을 얻지 못하면 마음만 바쁘다. 조급함 보다는 여유 있는 행동이 요구된다. 재물은 따른다.

● 80년생 타인의 일에 끼어들지 말고 자기 일에나 치중하라. 오해와 구설수에 조심하도록 하라.

● 92년생 내적으로 갈등과 고민이 엉킨다. 세부적인 것은 남에게 맡기되 중요한 일은 잘 파악해야 한다.


酉(닭띠운세) 물질보다는 정신적인 면에 위안을 찾는 것이 오히려 중요하다.

● 57년생 강인한 정신력이 필요한 시기. 면밀한 계획과 확실한 계산이 오히려 문제를 와해시킬 수 있다.

● 69년생 타인으로부터 구설수가 떠돌까 두렵다. 직선적이기 보다는 상대를 포용하도록 하라. 성실하면 대길하다.

● 81년생 원만한 자에게는 적이 없는 법. 현상유지로 만족하며 때를 기다리는 것이 현명하다.

● 93년생 우연히 뜻이 통하는 사람을 만나겠다. 새로운 벗을 얻게 되고 작은 것을 쌓아 큰 것이 이르도록 하라.


戌(개띠운세) 지식도 잘못 쓰이게 되면 불리하니 능력에 맞게 활용하도록 하라.

● 58년생 가급적 주위와 마찰을 피하여 지혜롭게 대처하라. 분주한 만큼 실속을 찾게 된다.

● 70년생 스스로 결단을 내리는 용기가 중요하다. 모나지 않는 처세가 필요하며 성실한 자세로 임할 것.

● 82년생 활기있게 추진하던 일은 해결의 실마리를 찾으니 분주하게 뛰어라. 과욕은 안목을 흐리니 순리대로 진행하도록.

● 94년생 지나친 물욕을 버린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모든 일이란 노력하기에 달려 있다.


亥(돼지띠운세) 남의 말에 신경 쓰지 말고 시비, 소송 등은 이익이 없으니 조심하라.

● 59년생 현실적으로 침체된 국면으로 돌입될 수 있으니 매사에 성급함은 도리어 능력을 감퇴시키니 주의.

● 71년생 현실을 짜증스럽게 생각하지 말라. 지금 상태에 만족해 하면서 하던 일이나 계속하는 것이 유익.

● 83년생 피로가 풀리지 않은 상태로 막연한 것 같으면서도 뜻을 이루게 된다. 욕심과 시비는 허망한 결과를 낳는다.

● 95년생 초조하게 생각하지 말라. 서로 의심을 하는 까닭이니 여유 있는 마음가짐이 행운을 부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점집 분당 용인 수지 죽전 판교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