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생명 2일부터 '농축협 창구형 신전자청약시스템' 가동

공유
0

NH농협생명 2일부터 '농축협 창구형 신전자청약시스템' 가동

NH농협생명이 2일부터 '농축협 창구형 신전자청약시스템'을 선보인다.사진=NH농협생명이미지 확대보기
NH농협생명이 2일부터 '농축협 창구형 신전자청약시스템'을 선보인다.사진=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은 2일부터 농축협 창구에 특화된 ‘농축협 창구형 신전자청약시스템’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농축협 창구형 신전자청약시스템’은 창구직원이 사용하는 통합단말기와 연결된 터치모니터 화면으로 고객이 손쉽게 동의서 작성, 전자청약까지 가능한 농축협 창구에 특화된 새로운 전자청약 방식이다.
전자펜으로 고객이 직접 서명할 수 있는 터치모니터는 직원의 단말기와 연결돼 상품추천부터 전자서명까지 논스톱으로 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또 상담 직원의 모니터와 같은 화면을 제공하는 터치모니터를 통해 직원은 포인터기능 등을 활용, 중요내용을 정확히 설명할 수 있으며, 고객은 설명을 들으며 서류 내용을 찾아봐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직접 보면 알 수 있다.

홍재은 NH농협생명 대표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춰 고객과 직원이 더욱 편리한 보험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야심차게 준비한 시스템”이라면서 “앞으로도 고객과 직원 모두 함께 행복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