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우리은행, 모바일 플랫폼 특화상품 5종 선보여

공유
0

우리은행, 모바일 플랫폼 특화상품 5종 선보여

우리은행이 모바일 통합플랫폼 우리WON뱅킹 출시에 맞춰 특화상품을 선보였다. 사진=우리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우리은행이 모바일 통합플랫폼 우리WON뱅킹 출시에 맞춰 특화상품을 선보였다.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이 최근 출시한 모바일 통합플랫폼 우리WON뱅킹 특화상품을 출시했다.

1일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에 최적화된 특화상품 WON 통장, WON 적금, WON 예금, WON 신용대출, 모이면 금리가 올라가는 예금 등 5가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WON 통장은 개설만으로 스마트뱅킹 타행이체수수료, 우리은행 및 GS25편의점 자동화기기 현금인출수수료가 면제되는 입출식 통장으로 우리WON뱅킹과 우리은행 모바일웹 등에서 비대면 실명확인을 통해 개설할 수 있다.

WON 적금은 가입기간 1년, 월 저축한도는 50만원에 정액적립식 기본금리 연 2.4%, 자유적립식 기본금리 연 2.3%의 상품이다. WON적금이 WON통장을 통해 신규되고 만기에 해지된 경우 우대금리는 0.2%포인투가 추가된다.

WON 예금 역시 우리WON뱅킹 전용상품으로 가입기간은 1개월에서 36개월 이내, 월단위로 금액 제한없이 가입 가능하다. 기간에 따라 0.5%~1.05%의 기본금리가 적용된다. 만기해지시 기본금리의 2배의 금리가 제공된다.

모이면 금리가 올라가는 예금은 공동구매 상품으로 모집금액이 많을수록 높은 금리를 제공하고 WON 신용대출은 본인 명의 휴대폰을 이용해 우리WON뱅킹에서 간단한 절차를 거쳐 최대 1억원까지 365일 신청 가능한 상품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WON뱅킹 출시에 맞춰 모바일에 최적화된 WON특화상품을 출시했다”며 “우리WON뱅킹이 고객의 삶과 밀착된 금융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상품과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백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s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