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페퍼저축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 4기 수료식 개최

공유
0

페퍼저축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 4기 수료식 개최

페퍼저축은행은 지난달 30일 핫페퍼스 4기 수료식을 진행하고, 참여 기간 동안 홍보대사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온 대학생 참가자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수료증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페퍼저축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페퍼저축은행은 지난달 30일 핫페퍼스 4기 수료식을 진행하고, 참여 기간 동안 홍보대사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온 대학생 참가자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수료증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페퍼저축은행
페퍼저축은행의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Hot Peppers)’ 참가자들이 지난 두 달간의 홍보대사로서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페퍼저축은행은 지난달 30일 핫페퍼스 4기 수료식을 진행하고, 참여 기간 동안 홍보대사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온 대학생 참가자들에게 수료증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핫페퍼스는 지난 2016년부터 운영해온 페퍼저축은행의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이다. 참가 학생들에게 금융권 직무에 대한 경험과 함께 홍보·마케팅 업무에 대한 이해를 넓힐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4기는 활동 기간 동안 페퍼저축은행을 외부에 알리는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 이외에도 브랜드 동영상 콘셉트 기획과 사회공헌 프로그램 등 페퍼저축은행에게 필요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데 기여했다.

또 은행 직원들과 멘토링 세션을 통해 취업과 직무에 대한 생생한 경험담을 공유하거나 잠실 야구장에서 프로야구 경기를 함께 관람하는 등 직무 능력 배양과 팀워크를 동시에 다질 수 있는 다양한 활동에 참여해왔다.

페퍼저축은행은 또 수료식에서 활동 기간 동안 가장 우수한 활동을 펼친 팀과 개인을 선발해 최우수팀상과 최우수 멤버상을 수여했다.

페퍼저축은행은 우수 활동자에게 인턴십 기회와 채용 우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 1기 핫페퍼스로 활동했던 참가 학생을 정규직으로 채용하기도 했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