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BC카드, 미국 라스베가스행 왕복항공권 9만9000원 이벤트

공유
0

BC카드, 미국 라스베가스행 왕복항공권 9만9000원 이벤트

BC카드가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주는 ‘여행엔BC’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비씨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BC카드가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주는 ‘여행엔BC’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비씨카드
BC카드가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주는 ‘여행엔BC’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비씨카드 페이북 애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미국 인기 여행지인 라스베가스행 왕복항공권을 1장당 9만9000원에 판매한다. 왕복항공권은 대한항공 프레스티지석으로 준비된다.
이벤트 당첨 고객은 오는 26일 개별 안내되며, 안내 직후부터 2020년 3월 31일 사이에 개인이 희망하는 여행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27일 오후 4시까지 왕복항공권을 2매(본인 포함)까지 비씨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미국 여행동안 머물 곳에 대해 아고다와 익스피디아 비씨카드 전용 예약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10%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해외 방문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오는 4일까지 BC카드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가고 싶은 여행지’를 친구 태그와 함께 작성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리모와(Rimowa)' 브랜드 여행용 캐리어(3명)와 스타벅스 모바일교환권(20명)을 증정한다.

전세계 짐 배송과 보관 서비스인 ‘굿럭(Goodlugg)’에서도 비씨카드로 3000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3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페이북 또는 비씨카드 애플리케이션에서 ‘#마이태그’로 해당 이벤트를 태그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쿠폰은 고객 한 명당 1회 발급된다.

올해 말까지는 마이리얼트립에서는 비씨카드로 전세계 각종 투어·티켓·특가여행 상품을 10만 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3000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은 매월 카드 1장 당 최초 결제한 1건에 대해 적용된다.
김진철 비씨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지난달 사모아에 이어 비씨카드 고객이 합리적으로 미국을 여행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