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쓱세권 프로모션 실시…'쓱세권' 뜻 무엇이길래?

공유
1

쓱세권 프로모션 실시…'쓱세권' 뜻 무엇이길래?

쓱세권. 사진=SSG닷컴 홈페이지 갈무리
쓱세권. 사진=SSG닷컴 홈페이지 갈무리
SSG닷컴은 오늘(2일)부터 오는 4일까지 ‘쓱세권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가운데 '쓱세권'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로 오르며, 그 뜻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쓱세권'은 대형마트 끼고 백화점 들어서 있고 넘치는 신석식품, 원하는 물건들이 3시간 단위로 오가는 곳라는 의미의 신조어로, SSG닷컴 광고 속 등장하는 용어이다
지난 2016년 배우 공유와 공효진을 내세운 'SSG=쓱' 광고 이후 매년 발표하는 영상마다 화제가 됐던 신세계 SSG닷컴은 이번엔 '쓱세권'으로 또 한 번 관심을 모으고 있다.

쓱세권은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을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을 SSG닷컴 단어에 빗대어 상징적으로 표현한 단어이다.

SSG닷컴은 이 기간 동안 오전 10시와 오후 2시 첫 구매 전용 최대 적립금액 2만원, 50% 적립쿠폰을 5000장을 한정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는 발급 당일 사용 가능하며 쿠폰 적용 대상은 SSG닷컴 전 상품 대상으로 한다. 단, SSG닷컴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만 가능하다.

아울러 SSG닷컴은 최대 22%까지 할인하는 상품쿠폰 6종을 제공한다. 이마트몰 쓱배송 상품 10%·12% 쿠폰, 온라인 상품 10%·12% 쿠폰, 신세계백화점 전 상품 20%·22% 쿠폰 등이다. 또 현대카드, NH채움카드, 씨티카드 청구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an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