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현대차, 영화 '백투더퓨처'를 떠올리게 하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티저 영상 공개

공유
0

[글로벌-Biz 24] 현대차, 영화 '백투더퓨처'를 떠올리게 하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티저 영상 공개

이미지 확대보기
현대자동차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선보일 차동차를 개요를 영화 '백투더퓨처'를 떠올리게 하는 티저 영상으로 사전에 공개해 호평을 받았다고 2일(현지 시간) 모터1 등 러시아 언론이 전했다.

현대차는 최근 새로운 비디오 티저를 통해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선보일 자동차 개요를 공개했다. 전기 스포츠카로 추정되는 공개 예정 자동차를 컬트영화 형태의 비디오 영상으로 발표했다.
패브릭 아래에서 거대한 날개가 달린 스포츠카의 근육 윤곽과 후속 프레임에서 외부가 깜박이는 표현적인 세부 사항을 영상을 통해 볼 수 있다. 현대차의 모터 스포츠 활동을 책임지는 현대 모터스포츠는 이번 프랑크푸르트 모터쇼를 위해 첫 레이싱 전기 자동차를 준비했다.

이는 현대차 미래 뉴스의 두 번째 티저다. 현대차의 공식 설명에 따르면 대중의 반응은 매우 긍정적이었다. 이 전기 스포츠카는 독일 알제나우에 있는 현대 모터 스포츠 본사에서 설계 및 제작됐다. 전기 스포츠카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전시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모터쇼의 올해 슬로건은 '드라이빙의 내일(Driving Tomorrow)'이다.


김지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ienn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