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IBK기업은행, 6개 저비용항공사 통합포인트 적립카드 출시

공유
0

IBK기업은행, 6개 저비용항공사 통합포인트 적립카드 출시

IBK기업은행이 6대 저비용항공사 통합포인트 적립카드를 출시했다. 사진=기업은행이미지 확대보기
IBK기업은행이 6대 저비용항공사 통합포인트 적립카드를 출시했다. 사진=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이 6개 저비용항공사(LCC) 통합포인트 적립카드를 출시했다.

IBK기업은행은 국내 6대 LCC 통합 포인트 ‘유니마일’을 적립할 수 있는 신용카드 ‘원에어(유니마일)’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원에어카드는 유니마일 적립, 국내외 공항라운지 무료, 인천공항 무료 다이닝 서비스, 수하물 우대서비스,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유니마일은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 1500원당 10마일씩 무제한 적립되고, 통신요금 자동이체‧해외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1500원당 20마일, LCC 6개사에서 항공권을 구매하면 1500원당 30마일씩 적립된다.

유니마일을 사용할 수 있는 저비용항공사는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에어서울, 에어부산이다. 모든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1만 원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저렴한 연회비로 공항라운지, 무료 다이닝 등 프리미엄 카드 급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카드로 여행‧출장이 많은 고객에게 최적의 상품”이라고 말했다.


백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s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