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엔씨, 추석 맞이 블소 아이템받기 이벤트…‘보름달에 소원을’

공유
0

엔씨, 추석 맞이 블소 아이템받기 이벤트…‘보름달에 소원을’

4일부터 10월 2일까지 추석 이벤트 참여로 다양한 아이템 혜택

추석 연휴 접속시 추가 보상 지급 이벤트 ‘특별 미션 기간’ 실시

엔씨가 블러드앤소울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엔씨이미지 확대보기
엔씨가 블러드앤소울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엔씨
추석 연휴기간 동안에 이벤트 참여로 다양한 아이템을 받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추석을 맞아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Blade & Soul, 이하 블소)’ 유저들을 대상으로 ‘보름달에 소원을’ 이벤트를 실시한다.
‘보름달에 소원을’은 게임 안에서 획득한 ‘소원 상자’를 ‘소원 열쇠’로 열면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10월 2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소원 상자’는 접속 보상, 일일 도전, 낚시 콘텐츠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소원 열쇠’는 신석샵에서 매일 5개씩 무료로(0신석) 구매할 수 있다. 소울 멤버십 이용자는 100신석에 매일 3개씩 추가로 구매할 수 있다. PC방 이용자는 60포인트로 매일 3개씩 추가 교환이 가능하다.

블소 이용자는 ‘소원 상자’를 ‘소원 열쇠’로 열면 ▲‘보름달 주화’ ▲‘일일도전 주 보급품’ ▲‘무기 성장 주화’ 등의 아이템을 받는다. ‘보름달 주화’는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추석 맞이 신규 의상 세트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PC방 포인트를 사용해 추석 맞이 신규 소환수 의상 세트를 얻을 수 있다.

엔씨(NC)는 추석 연휴 기간인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추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특별 미션 기간’을 진행한다. 특별 미션 기간 중 2일 이상 접속 시, 성별, 종족, 외형 변경 이용권에 사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 3종이 지급된다. 4일 모두 접속하면 신규 환영무기(연꽃 환영무기, 백화 환영무기)를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던전 공략 이벤트 ‘화룡과 FEVER TIME!’에 오늘(4일)부터 18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거대보스 던전 ‘화룡의 둥지’에 입장해 보스 몬스터 ‘화룡’을 처치하면 퀘스트 클리어 보상으로 ▲경험치 60만 ▲‘화룡비늘’ 4개를 받는다. 드랍 보상 수량도 기존보다 2배로 늘어난다. 매일 오후 10시에 ‘화룡의 둥지’ 입장 시 참여 요일에 따라 ‘화룡 피버타임 광석 쿠폰’ 또는 ‘화룡 피버타임 휘석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레이드 & 소울 공식홈페이지와 보름달에 소원을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