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비씨카드, 추석맞이 이벤트 쏟아져…대형마트·커피숍 할인 혜택

공유
0

비씨카드, 추석맞이 이벤트 쏟아져…대형마트·커피숍 할인 혜택

비씨카드가 전국 이마트, 롯데마트, 농협하나로마트, AK플라자 등 대형마트와 백화점에서 추석선물세트 등 행사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50% 현장할인 혜택 또는 구매금액대별 상품권을 제공한다. 사진=비씨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비씨카드가 전국 이마트, 롯데마트, 농협하나로마트, AK플라자 등 대형마트와 백화점에서 추석선물세트 등 행사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50% 현장할인 혜택 또는 구매금액대별 상품권을 제공한다. 사진=비씨카드
BC카드가 추석을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4일 비씨카드에 따르면 먼저 전국 이마트, 롯데마트, 농협하나로마트, AK플라자 등 대형마트와 백화점에서 비씨카드로 추석선물세트 등 행사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50%의 현장할인 혜택 또는 구매금액대별 상품권을 준다.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전국 스타벅스 매장 또는 사이렌오더에서 BC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카드 1장당 1회에 한해 5000원 청구할인 혜택이 있다.

같은 기간 주유비 할인 혜택도 준비됐다. SK네트웍스의 MOST 애플리케이션에서 비씨카드로 3만 원 이상 주유비를 결제하는 고객에게 1회에 한해 5000원의 할인 쿠폰을 준다.

여가생활을 위해 오는 9일부터 30일까지 에버랜드와 캐리비안베이 현장에서 ‘페이북 QR결제’로 주·야간입장권(성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동일한 입장권을 1장 더 준다. 페이북 QR결제는 BC카드의 간편결제플랫폼 페이북(paybooc) 애플리케이션에서 이용할 수 있다.

아이폰 유저를 위해 애플과 손잡고 할인 혜택을 준다. 내달 21일까지 ‘앱스토어(App store)’, ‘애플 뮤직(Apple Music)’, ‘아이클라우드(iCloud)’ 이용요금을 BC카드로 5000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20%의 청구할인 혜택이 있다.

추석 연휴 기간 넥슨에서 비씨카드로 게임 캐시(cash)를 5만 원 이상 충전하는 선착순 3600명을 대상으로 5000캐시를 추가로 충전해준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