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티맥스, 하반기 신입·경력 200명 이상 수시 채용

공유
0


티맥스, 하반기 신입·경력 200명 이상 수시 채용

기술지원·R&D 직무 중심···직접만남 채용 박람회·설명회도
10일까지 서울대·카이스트·포항공대 등 10곳서 채용박람회

center
티맥스가 하반기에 200명 이상을 수시 채용한다. 사진은 티맥스 채용 공고 이미지. 자료=티맥스
티맥스가 하반기에 신입과 경력을 포함해 모두 200명의 IT 인재 채용에 나섰다.

티맥스소프트(대표 김동철), 티맥스데이터(대표 이희상), 티맥스오에스(대표 박학래, 한상욱)로 구성된 티맥스 3사는 하반기 기술지원, CS, 연구개발(R&D), QA 및 관리 등의 분야에서 200여명 이상의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라고 4일 밝혔다.

티맥스는 “매년 200여명 이상의 인원을 채용하며 평균적으로 일반 중견 기업보다 많은 수의 인원을 채용하고 있다”며 “올해 DBMS를 필두로 한 티맥스데이터의 급진적인 성장에 대한 대응 및 본격적인 OS 사업에 착수한 티맥스오에스의 저변 확대를 위해서 채용의 문호를 넓혔다”고 밝혔다.

우수 인재 확보를 통해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청년 실업난을 해소하겠다는 계획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채용에서는 기술지원 엔지니어의 대규모 채용을 통해 고객사를 위한 서비스 고도화 및 품질 향상을 실현할 예정이다. 기술지원 엔지니어는 티맥스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기술 이슈 대응, 유지보수 및 프로젝트 수행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현재 티맥스는 하반기 인재 확보를 위해 각지의 대학교에서 채용박람회와 채용설명회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먼저 오는 10일까지 서울대, 카이스트, 포항공대 등 국내 대학교 10곳을 방문해 채용박람회를 진행한다. 재학생 및 졸업생 등의 구직자는 채용박람회에서 1:1 상담을 통해 기업 관련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이와 함께 IT 산업계 종사자로서의 커리어패스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국내 대학교에서 연구개발인력을 위한 채용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설명회 참석자는 티맥스의 하반기 채용 계획 뿐 아니라 사업 현황 및 미래 비전에 대해 들을 수 있다. 병역특례 대상자인 전문연구요원제도에 대한 설명 역시 함께 진행된다.

티맥스는 신규 채용자를 위한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신입∙경력 등의 신규 입사자는 사내 자체 기술 세미나, 제품 교육 및 직군별 세부 역량 교육 등을 통해 IT 통합 역량을 제고하고 직무 특화 역량을 개발할 수 있다. 또한 사이버 연수원을 통해 외국어, 인문학, 직무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티맥스소프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철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기술지원 및 연구개발 인력을 중심으로 한 하반기 대규모 채용을 통해 티맥스의 제품 및 서비스 고도화를 실현하고 청년 실업난을 해소하겠다”라며 “잠재력 있는 청년들에게 티맥스에서만 할 수 있는 다양한 SW 경험을 제공해 IT 인재를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재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k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