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몰 수지,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 풍성…9월 5~8일, 12~15일 등 두 차례

공유
0

롯데몰 수지,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 풍성…9월 5~8일, 12~15일 등 두 차례

건조기·청소기 등 경품 행사부터 명품 강연과 교통카드 증정까지

롯데몰 수지점 4층 그린홀에서 열린 그랜드 오픈 축하 초청 강연 모습. 사진=롯데자산개발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몰 수지점 4층 그린홀에서 열린 그랜드 오픈 축하 초청 강연 모습. 사진=롯데자산개발
롯데몰 수지점이 9월 5일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층 센터홀에서는 구매 고객 대상으로 플래시 게임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수지 Dream’을 진행(9월 5~8일, 9월 12~15일, 총 8일 동안)한다.
현장에서 당첨 결과 확인 후 LG 건조기·LG 공기청정기·샤오미 로봇청소기·필립스 에어프라이어·엘리닉 LED마스크·다이슨 헤어드라이기·애플 에어팟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실시되는 ‘엘페이로 수지맞는 데이’ 행사도 눈길을 끈다. 롯데몰 수지 내 쇼핑몰에서 엘페이로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3만 엘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고, 10만 원 이상 구매객 중 매일 7명을 추첨해 7만7777원 상당의 엘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을 준다.

4층 그린홀에서는 롯데몰 수지 오픈 축하 초청 강연이 펼쳐진다. 9월 7일에는 미래에셋 부회장을 역임한 강창희 대표가 ‘100세 시대, 생애설계와 자산관리’를 주제로 강연을 하는 등 인기 강사가 롯데몰 수지에 총집결한다. 이 외에도 교육·패션·건강·뷰티 등에 관한 다양한 강연과 키즈 동화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김효종 롯데자산개발 마케팅팀 팀장은 “다채로운 이벤트 외에도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인증 사진을 보여주면, 교통카드를 증정하는 ‘대중교통 이용 캠페인’도 전개한다”며 “앞으로도 롯데몰 수지를 찾는 몰링족들의 오감을 즐겁게 하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