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오색 크림빵, 소문의맛집 부대찌개 곱창전골 위치 어디?

공유
6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오색 크림빵, 소문의맛집 부대찌개 곱창전골 위치 어디?

5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07회에는 '골목 빵집' 코너에서는 행복한 달콤함! 오색 빛깔 크림빵 편으로 평택 <컨스턴트 베이커리카페>를 선정했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하루 천 명! 숙명의 맞수 부대찌개 vs 곱창전골  편으로 의정부 맛집 <금오식당>을 찾아간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5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07회에는 '골목 빵집' 코너에서는 "행복한 달콤함! 오색 빛깔 크림빵" 편으로 평택 <컨스턴트 베이커리카페>를 선정했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하루 천 명! 숙명의 맞수 부대찌개 vs 곱창전골" 편으로 의정부 맛집 <금오식당>을 찾아간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5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07회에는 현장 검증, 이렇게 하면 나도 셰프, 비교TV, 골목빵집, 맛의 승부사, 소문의 맛집 등이 진행된다.

이날 '현장 검증!' 코너에서는 "신세대의 즐거운 병역판정검사" 편으로 <서울 병무청>을 소개한다.
'이렇게 하면 나도 셰프' 코너에서는 "한가위 한우 요리 꿀팁" 편으로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청계광장 소라탑 앞에서 열리는 <2019년 추석맞이 청계광장 한우직거래장터>를 미리 둘러본다.

'비교TV 코너'에서는 "만원으로 추석 음식 만들기 자취 고수 VS 주부 9단의 맛" 대결을 펼친다. 자취 고수로는 황일권 셰프, 주부 9단으로는 오선숙 씨를 만나본다.

'골목 빵집' 코너에서는 "행복한 달콤함! 오색 빛깔 크림빵" 편으로 평택 <컨스턴트 베이커리카페>를 선정했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40년 내공! 숙성고기의 놀라운 비밀" 편으로 양재역 맛집 <잰부닥>을 방문한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하루 천 명! 숙명의 맞수 부대찌개 vs 곱창전골" 편으로 의정부 맛집 <금오식당>을 찾아간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비교TV]
■ 알지엠푸드
-위치: 서울시 강남구 논현1동 135-11 청석타운빌 2층 알지엠푸드

[골목 빵집]
■ 컨스턴트 베이커리카페
평택 소사벌카페로 '오색빛깔크림빵'으로 전파를 탄다. 방부제와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으며 전문 제빵사가 만드는 수제 건강빵으로 인기를 누린다. 매주 월요일 휴무.
-위치: 경기 평택시 비전9길 19 (지번: 비전동 1036-1)

[맛의 승부사]
■ 잰부닥
양재역 고기집으로 '숙성 돼지고기 구이' 전문점이다. 숙성통목살 1만3000원이다. 매주 일요일 휴무.
-위치: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42길 13 (지번: 도곡동 954-13)

[소문의 맛집]
■ 금오식당
하루 천명이 찾는 대박집으로 부대찌개 vs 곱창전골로 방송을 탄다. 수요미식회에서 극찬한 집으로 곱창전골(소) 3만2000원, 부대찌개 9000원이다.
-위치: 경기 의정부시 호국로1483번길 10 (지번: 금오동 215-2)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