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엔터 24] 톰 크루즈 ‘미션 임파서블’ 최신작에 ‘에이전트 카터’ 주인공 헤일리 앳웰 합류

공유
1

[글로벌-엔터 24] 톰 크루즈 ‘미션 임파서블’ 최신작에 ‘에이전트 카터’ 주인공 헤일리 앳웰 합류

헤일리 앳웰.이미지 확대보기
헤일리 앳웰.


마블스튜디오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리즈와 TV시리즈 ‘에이전트 카터’에서 페기 카터 역을 맡은 여배우 헤일리 앳웰이 톰 크루즈 주연의 인기 스파이액션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 최신작에 합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2018년 공개된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에 이어 최신작은 7번째, 8번째 작품을 2021년과 2022년 여름에 연속 공개할 예정으로 앞선 2개 작품에 이어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이 메가폰을 잡게 된다.
현지시간 6일 맥쿼리 감독은 인스타그램에 헤일리의 사진을 올리고 시리즈의 친숙한 대사를 생각나게 하는 “네가 받을 생각이 있다면…”이라는 코멘트를 올렸다. 그러자 이에 응하듯 헤일리도 “미션을 수령했다. 명령에 따른다고는 할 수 없지만…”라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답하며 시리즈 참여 의사를 밝혔다. 게다가 그녀의 사진아래에는 스파이조직 IMF의 파일이 깔려 있어 에이전트 역으로 출연하게 될 것으로 여겨진다.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 7편은 2021년 7월23일, 제8편은 2022년 8월5일 전미 공개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