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쌍용차 ‘특별 점검 서비스’ 마련…고객의 안전한 추석 귀경·귀향 도모

공유
0

쌍용차 ‘특별 점검 서비스’ 마련…고객의 안전한 추석 귀경·귀향 도모

직영서비스 센터에서 장거리 운행 대비 차량 무상 점검
에어컨 등 작동상태·필터점검·각종 오일류 등 11개 항목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예병태)가 민족의 대절 추석을 맞아 고객의 안전한 귀경과 귀향을 위해 ‘특별 차량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

쌍용자동차가 민족의 대절 추석을 맞아 고객의 안전한 귀경과 귀향을 위해 ‘특별 차량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사진=쌍용차이미지 확대보기
쌍용자동차가 민족의 대절 추석을 맞아 고객의 안전한 귀경과 귀향을 위해 ‘특별 차량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사진=쌍용차
쌍용차는 9일부터 11일까지 전국 직영서비스센터에서 히터·에어컨 작동상태, 엔진과 브레이크, 냉각수, 각종 오일류, 벌브류, 타이어 마모 상태·공기압 측정과 보충 등 11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대상 차종은 쌍용차 모든 모델(대형상용차 제외)이며, 서비스는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펼쳐진다.

쌍용차 관계자는 “고객의 안전한 추석 여행을 위해 이번 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고객 안전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안전 점검 서비스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쌍용차는 이외에도 접근성이 낮은 고객의 편의와 서비스 만족도 극대화를 위해 도서지역 방문 서비스, 봄철 차량점검 서비스, 하절기 차량점검 서비스 등 ‘리멤버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정수남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erec@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