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수상한 장모' 79회 신다은, 흑장미 김혜선에 박진우 아버지 사인 폭로

공유
0

[핫 예고]'수상한 장모' 79회 신다은, 흑장미 김혜선에 박진우 아버지 사인 폭로

손우혁, 생모 김혜선에 박진우 부친 사망 사인으로 옥죄

9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수상한 장모'(극본 김인강, 연출 이정훈) 79회에는 왕수진(정체 흑장미, 김혜선 분)이 제니(신다은 분) 결혼상대 오은석(박진우 분) 아버지가 과거 소매치기였던 자신을 잡다가 사망했다는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한다. 사진=SBS '수상한 장모' 79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9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수상한 장모'(극본 김인강, 연출 이정훈) 79회에는 왕수진(정체 흑장미, 김혜선 분)이 제니(신다은 분) 결혼상대 오은석(박진우 분) 아버지가 과거 소매치기였던 자신을 잡다가 사망했다는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한다. 사진=SBS '수상한 장모' 79회 예고 영상 캡처
9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수상한 장모'(극본 김인강, 연출 이정훈) 79회에는 왕수진(정체 흑장미, 김혜선 분)이 제니(신다은 분) 결혼상대 오은석(박진우 분) 아버지가 소매치기였던 자신을 잡다가 사망했다는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한다.

공개된 '수상한 장모' 79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안만수(손우혁 분)는 생모 왕수진에게 오은석 부친 사망에 대해 언질을 준다.
만수는 "오은석이 누군지 아십니까? 아마도 저보다 더 대표님 마음을 아프게 하지 않을까요?"라며 오은석의 부친이 과거 흑장미를 쫓다 순직한 전직 경찰임을 암시한다.

오다진(고인범 분)은 은석에게 "흑장미라고 들어봤나?"라며 절도범 흑장미 때문에 부친이 사망했다고 밝힌다.

왕수진이 흑장미인줄 모르는 제니 또한 오은석 아버지가 흑장미 때문에 사망했음을 알게 된다. 제니는 은석이 보여준 흑장미 관련 기사 스크랩북을 보며 흑장미를 찾을 수 있는 단서가 별로 없다는 점을 걱정한다.

한편, 왕수진은 제니 방에서 '흉악범 흑장미가 살아 있다'라는 기사를 발견하고 충격 받는다.

흑장미 관련 기사를 본 왕수진은 "이게 다 뭔가?"라며 깜짝 놀란다. 왕수진 정체가 흑장미인줄 꿈에도 모르는 제니는 "은석씨 아버님에 대한 자료야. 흑장미를 검거하다가 그 여자 칼부림에 중태에 빠졌대"라는 진실을 폭로한다.

오은석 부친이 자기 때문에 죽었다는 것을 알고 깜짝 놀란 왕수진은 '어떻게 오은석이가 그 경찰의 아들이었지? 이 결혼 막아야 돼'라고 다짐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왕수진이 과거 자신이 지은 죄 때문에 제니와 은석의 결혼을 또 막아서는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수상한 장모'는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