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르노삼성차, 9월 액세서리 지원 판촉행사 진행

공유
0


르노삼성차, 9월 액세서리 지원 판촉행사 진행

3D HD 360도 스카이뷰 카메라 구매 고객에 ‘QM6 카텐트’ 제공 등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가 9월 풍성한 혜택의 액세서리 지원 판촉행사를 마련하고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르노삼성은 우선 지난달 출시한 ‘3D HD 360도 스카이뷰 카메라’를 구매한 고객에게 ‘QM6 카텐트’를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3D HD 360도 스카이뷰 카메라‘는 차체에 탑재된 4대의 카메라를 이용해 차량 주변을 모니터 화면에 투영하는 최첨단 운전 보조시스템이다.

center
르노삼성이 9월 풍성한 혜택의 액세서리 지원 판촉행사를 마련했다. 르노삼성의 고화질 모니터링 시스템 3D-HD 360 스카이뷰 카메라. 사진=르노삼성
르노삼성은 신차 출고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도 지급한다.

마스터 밴 구매 고객은 스마트커넥트II, 후방카메라, 공기 청정기, 발광다이오드(LED) 룸 램프 세트, 아크릴 바이저 등의 액세서리로 구성된 110만원 상당의 2가지의 묶음 상품 중 하나를 제공한다.

SM6 구매 고객은 내비게이션, 무선충전기, 파워트렁크 등으로 구성된 120만원 상당의 2가지의 묶음 상품 중 하나를 제공한다.가지 스페셜 패키지(120만원 상당) 중 하나를 지급한다.

QM6 구매 고객은 설치형 공기청정기, 아이나비 블랙박스 등으로 구성된 액세서리(60만원 상당)를 지원한다.

이외에도 이달 르노삼성 고객은 이지링크, 무선 충전기, 언더 바디 웰컴 라이트 등의 다양한 액세서리를 무상 지원 금액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르노삼성차는 행사 기간 고급 틴팅인 3M NR과 레이노 S9를 선보인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고객 취향과 편의를 고려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 만족과 함께 내수 판매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은 6월 신형 QM6 출시 이후 월평균 9% 판매 증가세로 업계 최고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정수남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erec@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