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애큐온캐피탈, 다운복지관 추석명절 나눔 행사

공유
0


애큐온캐피탈, 다운복지관 추석명절 나눔 행사

center
애큐온캐피탈이 추석 연휴을 맞아 지난 5일 서울 노원구의 사회복지법인다운회 다운복지관에서 열리는 추석명절 나눔 행사에 참여해 소정의 기부금을 전달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사진=애큐온캐피탈
애큐온캐피탈이 추석 연휴을 맞아 지난 5일 서울 노원구의 사회복지법인다운회 다운복지관에서 열리는 추석명절 나눔 행사에 참여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애큐온캐피탈 임직원 15명과 다운복지관 이용자, 다복누리봉사단, 향기봉사단, 대한산업보건협회 소속 자원활동가 등 총 200여 명이 참석했다.
애큐온캐피탈 임직원은 이 자리에서 사내에서 스스로 모금한 소정의 후원금을 다운복지관에 전달했다. 이후 노원구 내 재가장애인 가정에게 전달할 전과 송편 등 명절 음식을 만들었다.

길광하 애큐온캐피탈 사회공헌운영위원장은 “이번 추석명절 나눔 행사에 참석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움의 손길을 준 참석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면서 “애큐온캐피탈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애큐온캐피탈은 올들어 저소득층 장애인을 위한 설 음식 전달 후원을 시작으로 소아암환우돕기 서울시민마라톤대회 참석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벌이고 있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