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 5시핫딜x흥해라 청춘 이벤트 "청년농부 직접 만든 사과즙 2박스 5000원"

공유
0

KT 5시핫딜x흥해라 청춘 이벤트 "청년농부 직접 만든 사과즙 2박스 5000원"

KT가 10일 오후 5시부터 진행하는 5시 핫딜 흥해라 청춘 이벤트 배너. 사진=KT.이미지 확대보기
KT가 10일 오후 5시부터 진행하는 5시 핫딜 흥해라 청춘 이벤트 배너. 사진=KT.
KT(회장 황창규)가 공식 온라인몰 KT샵을 통해 청년 농부 지원에 나섰다.

KT는 10일 KT샵에서 ‘흥해라 청춘, KT 5시 핫딜 1+1’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용기 있는 청년 농부를 응원함과 동시에 많은 청춘들의 건강까지 챙기고자 마련됐다. 아이템은 청년농부 민정화씨의 ‘정사과’의 사과즙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5만원 상당의 사과즙이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5000원에 판매된다. 민 씨는 서울에서 대기업 사원으로 일하다 퇴사한 후 경북 문경으로 내려가 창업한 청년 농부로, 부모님과 문경에서 직접 키운 사과를 사과즙으로 제작해 ‘내 몸에 사과하세요’라는 재치 있는 문구와 포장으로 SNS에서 판매 중이다.

프로그램은 이날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진행된다. 참여를 원할 경우 네이버에서 ‘KT 5시 핫딜 흥해라 청춘’을 검색하고 KT샵에 접속하면 된다.

한편 사과즙에 이어 두 번째 프로그램은 청춘들의 한달 치 월세를 제공해주는 특별한 이벤트로 꾸며질 예정이다.

고충림 KT 전략채널본부장(상무)은 “KT 5시 핫딜이 이 시대를 열심히 살아가는 청춘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청춘들은 물론 ‘흥해야 하는’ 많은 분들을 응원하고 실제 도움이 되는 핫딜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