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엔씨, 리니지2M 플레이 영상 공개…기대감↑

공유
1

엔씨, 리니지2M 플레이 영상 공개…기대감↑

실제 게임 화면으로 제작…월드·커뮤니티 2종
리니지2M 공식 홈·앱마켓에서 사전예약 진행

리니지2M 플레이 영상 이미지. 사진=엔씨소프트.이미지 확대보기
리니지2M 플레이 영상 이미지.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신작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2M’의 플레이 영상 2종을 공개, 신작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10일 엔씨는 리니지2M의 실제 게임 화면만으로 이번 영상을 제작했다고 밝혔다. 영상은 리니지2M의 공식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첫 번째 영상은 ‘월드’ 편으로, 영상은 ‘기란성 마을’, ‘버려진 야영지’, ‘용의 계곡’ 등 다양한 지역과 사냥터의 모습을 차례로 담고 있다. 레이드의 전조 현상, 대규모로 공성전이 벌어질 ‘기란성’의 전경도 감상할 수 있다.

두 번째 영상은 커뮤니티 편으로, 인사, 춤 등 다양한 소셜 액션을 통해 이용자간 커뮤니티를 만들었던 리니지2의 감성을 현 트렌드에 맞춰 재현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신작에서 이용자들은 다채로운 소셜 액션으로 자유롭게 감정을 표현하고 소통할 수 있다.

한편 지난 5일 시작된 리니지2M 사전 예약 프로모션은 개시 후 18시간만에 200만 건을 달성했다. 사전 예약은 게임 출시 전까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와 앱마켓(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사전 예약자는 게임 아이템(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 정령탄 상자, 아데나 등)을 받을 수 있다.

엔씨는 4분기중 리니지2M을 출시할 예정이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