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캐피탈, 추석 맞아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서 사회공헌활동

공유
0

KB캐피탈, 추석 맞아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서 사회공헌활동

KB캐피탈이 추석을 맞아 지난 9일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에서 저소득층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명절 종합 과일선물 세트를 만들어 선물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기부금 1000만 원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미지 확대보기
KB캐피탈이 추석을 맞아 지난 9일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에서 저소득층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명절 종합 과일선물 세트를 만들어 선물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기부금 1000만 원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KB캐피탈이 추석을 맞아 지난 9일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의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에서 저소득층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명절 종합 과일선물 세트를 만들어 선물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로 KB캐피탈의 임직원 30명은 직접 과일선물 200세트를 포장해 어르신들을 찾아 직접 전했다. 과일세트 등을 포함해 이번에 KB캐피탈은 총 1000만 원 상당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황수남 KB캐피탈 대표는 “추석을 앞두고 지역 사회의 어려운 곳을 찾아 크지는 않지만 나눔의 선물을 통해 우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KB캐피탈은 앞으로도 우리의 따뜻한 마음이 전달돼 행복을 함께 나누도록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