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화손보, '무배당 굿밸런스 종합보험 1909' 출시

공유
0

한화손보, '무배당 굿밸런스 종합보험 1909' 출시

한화손해보험은 만성질환과 중증질환에 대한 보장경쟁력을 높인 '무배당 마이라이프굿밸런스 종합보험 1909'를 11일부터 시판한다. 사진=한화손해보험이미지 확대보기
한화손해보험은 만성질환과 중증질환에 대한 보장경쟁력을 높인 '무배당 마이라이프굿밸런스 종합보험 1909'를 11일부터 시판한다. 사진=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은 일상생활 중 발생빈도가 높은 통증질환에 대한 보장요구를 반영하고 만성질환과 중증질환에 대한 보장경쟁력을 높인 ‘무배당 마이라이프굿밸런스 종합보험 1909’를 11일부터 시판한다.

최근 생활식습관의 변화와 스트레스 등의 영향으로 40대는 물론 20~30대 젊은층까지 급격히 늘어나고 있는 통풍과 국민 대표 통증질환인 대상포진, 대상포진눈병 등 질환에 대한 진단비(최대 200만 원) 특약을 새롭게 탑재했다.
또 소화기관, 비뇨기기관, 호흡기관 등 부위별 암진단비를 추가하고, 2대질환(뇌출혈, 급성심근경색)에 대해 계속 진단비를 신설해 중증질환과 만성질환의 보장부분을 강화시켰다. 이로써 3대질환(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의 경우 최초 진단 이후 2년 경과 후 새롭게 질환이 발생해 진단확정 시 2년마다 계속 지급이 가능함에 따라 큰병에 대한 지속적인 보장이 가능하도록 했다.

만성적인 간, 호흡기, 신장질환 진단비를 추가해 간‧폐‧신장 등 만성질환에 대한 보장을 강화했고, 치매입원비, 중증치매진단비 등 치매 관련 질환의 입원비와 진단비를 추가해 퇴행성 질환에 대한 보장부분도 확대시켰다.

안광진 한화손보 상품업무팀장은 “변화된 식습관과 스트레스 등으로 젊은층에 증가하고 있는 통풍 등 생활밀착형 질환에 대한 담보를 신설하고 만성질환에 대한 진단비를 강화하는 등 소소한 질환에서부터 중증질환까지 보장경쟁력을 높인 종합보험”이라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