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메뉴 '청학동부침개' '스무디막걸리' 위치 어디?

공유
1

'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메뉴 '청학동부침개' '스무디막걸리' 위치 어디?

1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11회에는 오천만의 메뉴로 마포 공덕시장 소문난 부침개 전문점 <창학동부침개>와 신촌 이색 막걸리 스무디막걸리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11회에는 오천만의 메뉴로 마포 공덕시장 소문난 부침개 전문점 <창학동부침개>와 신촌 이색 막걸리 스무디막걸리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오천만의 메뉴로 마포 공덕시장 소문난 부침개 전문점 <창학동부침개>를 소개한다.

1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11회에는 예고되지 않는 위험! 지진, 여행본능 섬, 오천만의 메뉴, 리얼 맛집, 주PD가 떴다! 등이 진행된다.
'예고되지 않는 위험! 지진' 코너에서는 "미리미리 알아두면 좋아요!" 편으로 기상청 날씨누리 홈페이지 지진화산 발표정보, 기상청 지진화산정책과, 기상청 지진화산국 페이스북 등을 소개한다.

'여행본능, 섬' 코너에서는 "여유를 잊은 그대에게, 섬섬열전!" 편으로 충남 보령 장고도, 강화도 인근 볼음도, 거제 외도 보타니아, 이수도 등을 탐방한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명절 필수 음식, 고소한 전!수성찬" 편으로 마포 공덕시장 <청학동부침개>와 신촌 이색주점 <막걸리싸롱>을 선정했다.

'리얼 맛집' 코너에서는 "맛의 4번 타자들이 총집결! 'ALL 스타해전'"편으로 그동안 방송에서 소개된 전국 이색 맛집들을 다시 한 번 둘러본다.

'주PD가 떴다!' 코너에서는 "전통 매직쇼? 4배 커지는 수제한과의 비밀!" 편으로 <강릉명일한과>에서 한과 만들기에 도전한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여행본능 섬]
■ 지혜네민박(장고도 그물체험)
-위치: 충남 보령시 오천면 장고도2길 63-14

■ 흙집민박(볼음도 갯벌체험)
9/11(수)~9/15(일) 인천여객터미널 여객 운임요금 전액 지원
-위치: 인천 강화군 서도면 볼음도길 90

■ 외도 보타니아
9/13 추석 당일 낮 12시부터 개장
-위치: 경남 거제시 일운면 외도길 17 외도해상농원

■ 둥지민박(이수도 1박3식)
-위치: 경남 거제시 장목면 이수도길 16-3

[오천만의 메뉴]
■ 청학동부침개
마포 공덕시장 맛집으로 각종 전과 빈대떡 등 부침개 전문점이다. 모듬전(대) 1만9000원이다.
-위치: 서울 마포구 만리재로 23 (지번:공덕동 256-30 공덕시장 1층)

■ 막걸리 싸롱
스무디막걸리를 즐길 수 있는 신촌 이색 주점이다. 대표메뉴인 딸기바나나스무디막걸리 1만2000원이다.
-위치: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1길 12-6

[리얼맛집]
■ 등나무 가든
추석연휴 정상영업
-위치: 인천 강화군 길상면 해안동로 78

■ 아산짚불장어
추석연휴 정상영업
-위치: 충남 아산시 시민로422번길 11

■ 해풍
추석 당일인 13일과 다음날인 14일 휴무, 이후 정상영업
-위치: 대전 유성구 상대동로2번길 63

■ 불난불족
추석연휴 정상영업
-위치: 부산 동래구 명륜로139번길 42-11

■ 돌문어상회
추석연휴 정상영업
-위치: 전남 여수시 하멜로 78

■ 속초문어국밥
추석연휴 정상영업
-위치: 강원 속초시 중앙로147번길 43

[주PD가 떴다!]
■ 강릉명일한과
-위치: 강원도 강릉시 사천면 한과마을길 55-7

한편, 다양한 전국 맛집과 이색 볼거리를 소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