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수상한 장모' 82회 신다은, 김혜선에 "흑장미 아느냐?" 돌직구 추궁

공유
1

[핫 예고]'수상한 장모' 82회 신다은, 김혜선에 "흑장미 아느냐?" 돌직구 추궁

12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수상한 장모'(극본 김인강, 연출 이정훈) 82회에는 제니(정체 최경아, 신다은 분)가 흑장미로 의심되는 왕수진(정체 흑장미, 김혜선 분)에게 흑장미를 아느냐고 돌직구를 날리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수상한 장모' 82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2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수상한 장모'(극본 김인강, 연출 이정훈) 82회에는 제니(정체 최경아, 신다은 분)가 흑장미로 의심되는 왕수진(정체 흑장미, 김혜선 분)에게 흑장미를 아느냐고 돌직구를 날리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수상한 장모' 82회 예고 영상 캡처
12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수상한 장모'(극본 김인강, 연출 이정훈) 82회에는 제니(정체 최경아, 신다은 분)가 흑장미라고 의심되는 왕수진(정체 흑장미, 김혜선 분)에게 흑장미를 아느냐고 돌직구를 날리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수상한 장모' 82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안만수(손우혁 분)는 흑장미 자료를 제니에게 흘렸다며 따지러 온 왕수진에게 오은석9박진우 분)이 연관된 것 같다고 대답한다.
왕수진이 B형이 아니라 O형이라는 안만수(손우혁 분) 말과 수진의 오른쪽 어깨에 흑장미 문신이 있었던 것을 떠올린 제니는 작정하고 왕수진에게 "흑장미라고 들어봤어?"라고 돌직구를 날린다.

제니 입에서 흑장미라는 이름이 나오자 깜짝 놀란 왕수진은 "그게 누군데?"라며 모르는 척한다.

제니는 "여잔데 칼부림까지 한 흉악범이었대. 사람까지 죽였어"라고 전한다.

분노한 왕수진은 제니 방에 있는 흑장미 관련 자료를 들고 안만수에게 가서 화풀이를 한다.

왕수진은 안만수에게 흑장미 자료를 집어던지며 "니가 제니한테 이거 줬어"라고 화를 낸다.

그러자 안만수는 "저 아닙니다"라고 부인한 뒤 "아마 오은석씨 아닐까요?"라며 오은석(박진우 분)을 끌어들인다.
오은석이 흑장미 자료를 제니에게 준 것 같다는 말에 깜짝 놀란 왕수진은 "그게 무슨 소리야?"라고 안만수에게 되묻는다.

그러자 안만수는 "모르셨어요? 오은석씨가 흑장미한테 관심 있는 거"라며 뼈있는 말을 해 왕수진을 더욱 흥분시킨다.

그러면서 안만수는 왕수진 몰래 오은석과 흑장미를 잡기로 의기투합한다.

소매치기였다는 과거가 들통날까 불안한 왕수진은 오은석을 찾아가 왜 흑장미에게 관심이 있는지 넌지시 물어본다.

수진은 "자네가 왜 그런 일이 관심을 갖나?"라고 묻자 오은석은 "그 여자는 오래 전부터 저의 할아버지가 찾는 사람입니다"라며 흑장미는 오다진(고인범 분)이 찾는 사람이라고 대답한다.

은석이 왕수진에게 흑장미 때문에 부모가 돌아가셨다고 밝히는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수상한 장모'는 평일 오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