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아이돌 가수 스포츠 도전

공유
0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아이돌 가수 스포츠 도전

12~13일 오후 4시 40분부터 본방송 중 실시간 댓글 남기면 추첨 통해 경품 증정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에서 스타 아이돌들이 금메달을 차지하기 위해 진검승부를 펼친다. 사진=MBC방송켑처 이미지 확대보기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에서 스타 아이돌들이 금메달을 차지하기 위해 진검승부를 펼친다. 사진=MBC방송켑처
MBC 예능프로그램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에서 스타 아이돌들이 금메달을 차지하기 위해 진검승부를 펼친다.

'아육대'는 아이돌 가수들이 스포츠 종목에 도전해 땀을 흘리며 정정당당 승부를 가리는 특집 프로그램이다.
12일 오후 방송분에는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와 레드벨벳, 오마이걸, NCT127 등 다양한 그룹 멤버들이 총출동한다.

'2019 설특집 아육대' 양궁에서 은메달을 차지한 트와이스가 다시 양궁에 출전해 금메달에 도전한다. 트와이스는 영화 '헝거게임' 복장으로 등장해 오마이걸과, 우주소녀, 러블리즈와 대결한다. 우주소녀와 러브리즈도 아육대에 출현하기 위해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인다.

아육대 정식 종목으로 채택 후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신설 종목 E스포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서바이벌 슈팅게임'은 상대편을 많이 죽이는 선수보다 끝까지 살아남는 선수가 승리하는 게임으로 52명의 참가 선수 중 초대 금메달리스트는 누가 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번외 경기인 '멍 때리기'에는 노라조 조빈이 등장해 웃음을 선사한다. 조빈을 당황시킬 정도로 강한 도전자들이 등장한다고 전해진다.

'2019 추석특집 아육대'는 12~13일 오후 4시 40분부터 본방송 중 실시간 댓글 창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팀에게 응원 댓글을 남긴 사람 중에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명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y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