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달리는 노래방' 차오루, "시집 못 갈까봐 걱정이다"

공유
0

'달리는 노래방' 차오루, "시집 못 갈까봐 걱정이다"


'달리는 노래방'은 노래방 트럭을 타고 각지를 찾아가 재미와 감동이 있는 사연을 듣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사진=KBS방송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달리는 노래방'은 노래방 트럭을 타고 각지를 찾아가 재미와 감동이 있는 사연을 듣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사진=KBS방송캡처

KBS 2TV '부르면 복이 와요 달리는 노래방'(이하 '달리는 노래방') 12일 방송에서는 유세윤과 붐, 차오루가 노래방 트럭을 몰고 전국 각지를 누비며 이야기를 나누었다.
'달리는 노래방'은 노래방 트럭을 타고 각지를 찾아가 재미와 감동이 있는 사연은 물론, 숨겨 왔던 흥과 끼를 직접 만나보는 신 개념 생활밀착형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세 사람은 목적지를 정하지 못해 고민하던 차에 붐이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네티즌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했다. 그들은 네티즌의 추천을 받아 광주 펭귄마을로 운전대를 잡았다.

도착한 펭귄마을에서 한 중년 남성이 등장해 노래를 자신있게 열창했다. 그는 노래를 마친 후 아내를 향해 "잘 해줘서 고맙다"며 영상편지를 보내 훈훈하게 마무리 했다.

이에 차오루는 "나도 이렇게 고마움을 아는 남편을 만나고 싶다. 여자는 많은 게 필요 없고 따뜻한 말 한 마디면 된다"며 눈물을 흘렸다.

중년 남성은 "결혼 할 수 있다"며 차오루를 위로하자, 그녀는 "시집을 못 갈까봐 걱정이다"고 응답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달리는 노래방은 추석 특집 방송으로 편성되어 13일 오후 6시 30분에 2부가 방영된다.

유명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y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