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9월 15일~9월 21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공유
4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9월 15일~9월 21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9월 15일~9월 21일(음력 8월 17일 ~ 8월 23일) 주간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투자, 투기는 불리하니 남을 따라가면 빈손으로 되돌아오게 된다.

● 60년생 금전운 관계 보다는 정신적인 안정이 요구된다. 의욕보다는 이성을 갖고 대처해 나갈 것.

● 72년생 뜻하지 않은 금전적인 고초가 따를 수 있으니 매사를 적극적으로 임함이 길함으로 전환된다.

● 84년생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여 서서히 일을 관철시켜라. 심리적인 상태가 짜증스럽더라도 목적을 향해 정진하라.

● 96년생 교만하지 말고 성실하게 대처하라. 마음도 몸도 바쁘기만 하다. 남의 일에 깊은 관여는 구설수를 부른다.


丑(소띠운세) 인내가 최고의 자산이니 아무리 어려워도 중도에 포기하지 말도록 하라.

● 49년생 생각을 할 수 있어야 남을 이해할 수 있다. 여유를 갖고 대처해 나감이 좋다. 감기에 조심하도록.

● 61년생 남과 의견 일치를 볼 수 없을 때는 양보하는 자세를 보이는 것이 현명한 처세다. 건강에도 유념하도록.

● 73년생 분위기에 따라 일의 성패가 좌우된다. 비판적인 자세를 가지고 있지 말고 융합할 수 있는 처세가 필요하다.

● 85년생 책임감 있는 행동에서 매사가 뜻을 찾게 되며 금전적으로 안정권을 유지할 수 있게 한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남의 말만 듣고 움직이면 손해를 보게 되니 일체 투자는 자제하라.

● 50년생 귀인 도움으로 재물도 따르며 지연된 상태의 일도 해결을 보겠다. 강한 만큼 주위로부터의 거부반응을 조심하라.

● 62년생 인내하면서 원만한 처세로 살아가는 것이 바람직하다. 타인과는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도록 하라.

● 74년생 모든 일이 마음대로 풀리지 않으니 허욕 때문에 심신만 상하게 된다. 점진적인 자세로 대처할 때 역전된다.

● 86년생 일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더라도 신규 사업 착수는 보류하라. 언행에 각별한 주위가 필요.


卯(토끼띠운세) 하나보다는 둘이 더 소중한 때이니 가족 간에 협력하는 길을 가도록 하라.

● 51년생 마음과 행동을 무겁게 하라. 결정적인 순간에 당신의 운명이 결정될 것이니 성실하게 대세를 살펴라.

● 63년생 현실을 탈피하고 싶은 가운데 의욕저하 또한 오게 된다. 이럴 때 일수록 차분하게 계획을 세워 일보씩 전진하라.

● 75년생 실전에 중점을 두되 문서상으로도 완벽을 기하라. 인내력을 갖추면 영전과 승진도 따른다.

● 87년생 허세나 겉치례에 치우치지 말고 충실히 실력을 양성함이 바람직하다. 이성간에는 고집은 삼가라.


辰(용띠운세) 한사람에게 얽매이게 되면 좋지 못한 결과가 생기니 사람을 조심하도록 하라.

● 52년생 성급한 판단은 눈을 흐리게 하니 서두르지 말고 침착하라. 판단을 잘하면 명예, 재물을 얻는다.

● 64년생 모든 것을 바르게 처리한다면 만사는 길한 법이다. 희망을 가지고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여라.

● 76년생 현재의 상태에서 벗어나 좀 더 혁신적인 변화를 추구하라. 매사 극한 상태로 몰아가면 도리어 손해만 따른다.

● 88년생 야심이 너무 커서 실패하는 일이 없도록 주위 의견을 받아들여 침착하게 밀고 나가라.


巳(뱀띠운세) 금전적인 문제로 고민이 있으나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이 된다.

● 53년생 남의 사생활에 관여하면 구설수에 휘말린다. 자신의 뜻대로 매사를 처리하는 단순한 경향을 버릴 것.

● 65년생 실리만 추구하지 말고 명예에 과욕을 갖지 말라. 분주한 가운데 잘 행동하면 금상첨화.

● 77년생 덕을 베풀면 베풀수록 이익은 커지는 법이다. 남의 일에 껴들지 말라. 실 이익은 없으니 처세에 신중하라.

● 89년생 서로 협력하면서 도우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작은 일은 형통하며 소득도 따르고 기다리던 사람도 찾아든다.


午(말띠운세) 아무리 힘들어도 이가 없으면 잇몸으로 산다는 의지 하나면 충분하다.

● 54년생 모략과 방해가 따르겠으나 이를 개의치 말고 강하게 밀어 붙이면 알찬 수확도 있겠다.

● 66년생 일신은 분주하며 소득은 없으나 좌절은 금물이다. 외적인 면보다는 내적인 면에 치중하도록 하라.

● 78년생 조직의 내부가 흔들리는 때이다. 쉽게 생각지 말고 깊이 관찰하는 면을 갖고 행동하면 금전적 손실은 없겠다.

● 90년생 미련과 도덕감 때문에 갈등도 있다. 마음을 정리정돈하며 목적을 갖고 행하라. 자만은 절대 금물.


未(양띠운세) 한 가지 일에 전념해야 하니 이리저리 옮겨 다니지 말도록 하라.

● 55년생 근심은 물욕에서 생기니 자비로운 마음으로 주위를 보살펴 주도록 하라. 모든 것은 때가 있으니 소신을 갖도록.

● 67년생 마음을 정직하게 갖고 무리한 행동을 삼가라. 실리적인 문제도 생각하여 언행을 신중히 하라.

● 79년생 직장이나 회사에서 엄청난 득을 보게 된다. 인내하는 가운데 기회를 포착함이 필요하다.

● 91년생 금전 문제로 활동이 불편하겠고 이성간에도 다투기도 하겠다. 순리에 맡겨두는 편이 현명하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변화 변동을 원하나 무리하지 말고 현실에 순응할 때 이익으로 돌아온다.

● 56년생 자기보다 남을 위하는 생활을 해보면 마음도 편하고 가정에도 웃음 꽃이 핀다. 경솔한 행동은 금물.

● 68년생 남을 도우면 가정도 평온해지고 전화위복의 계기를 찾을 수도 있다. 분수를 지켜 하던 일에 충실 하라.

● 80년생 무슨 일이든 용의주도하게 대응할 것. 윗사람이나 상사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게 된다.

● 92년생 격렬한 외침보다는 폭 넓은 대인관계로 행동하라. 마음의 동요를 진정시키면서 행동하도록 하라.


酉(닭띠운세) 좋은 협력자를 구하는 일이 시급하다. 현실에 맞게 대응하도록 하라.

● 57년생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매사 결정을 짓도록 하라. 순리에 따르면 문제는 해결되니 정확하게 확인해 볼 것.

● 69년생 약간의 무리가 따르더라도 승부를 거는 것도 좋겠다. 금전적 실리추구는 주위의 오해를 받게 된다.

● 81년생 상대가 심리적인 갈등을 느끼지 않도록 모든 일은 즉시 결정하여 종결을 짓도록 하라.

● 93년생 심성이 착하다 보면 스스로 복록도 들어온다. 반복되는 일이라도 막히면 곤경에 처하게 되니 주의하라.


戌(개띠운세) 지나친 감정대립으로 서로 간에 상처를 주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라.

● 58년생 문서 관계에는 가급적이면 나서지 말라. 안정된 상태에서는 마음과 뜻이 통하게 된다.

● 70년생 독단적이고 오만한 자세는 주위의 따돌림을 당하게 된다. 궁지에 몰리지 않게 매사를 신중하게 대처하도록 하라.

● 82년생 혼자뿐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행동하라. 남의 일에 깊이 관여하지 말고 냉철하게 자신을 뒤돌아보는 시간도 필요.

● 94년생 남의 일보다는 자신의 일에 집착을 하라. 책임감 때문에 자신을 잃는 경우도 있으니 시간과 재능을 헛되이 쓰지 말 것.


亥(돼지띠운세) 지나친 욕심으로 인해 근심이 생기니 양보할 일은 양보함이 이롭다.

● 59년생 딴 마음을 먹지 말고 사업에나 치중하라. 과역을 버리고 순리대로 행함이 바람직하다.

● 71년생 내실을 다져 나가며 변화를 추구하면 좋은 측면으로 매사가 전개된다. 자신의 신념을 가지고 활동에 임하라.

● 83년생 계획을 세워 놓고 실행함이 필요하다. 독단적인 행동보다는 융합적인 상태에서 갈등을 해소 하도록.

● 95년생 무리한 욕심은 구설수 따르고 건강과 금전적 손해만 따르게 된다. 분주한 만큼에 비해 소득은 적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군포점집 안산 안양 의왕 과천 용인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