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야놀자, 이지웰페어 '이지체크인' 서비스 공식 입점

공유
0

야놀자, 이지웰페어 '이지체크인' 서비스 공식 입점

야놀자가 복지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페어의 '이지체크인'에 입점했다. 사진=야놀자이미지 확대보기
야놀자가 복지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페어의 '이지체크인'에 입점했다. 사진=야놀자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복지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페어의 '이지체크인(EZ-Checkin)' 서비스에 공식 입점했다.

이지체크인은 이지웰페어의 복지몰을 이용하는 국내 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실시간 가격 비교 서비스를 제공하는 숙박 예약 플랫폼이다. 상품 검색부터 예약과 결제까지 가능하며 모바일에서는 위치 정보를 활용해 여행, 출장 시 당일 예약이 가능한 인근 숙박시설을 찾아주는 기능도 지원한다.
이번 입점으로 야놀자는 이지체크인과 상품 데이터베이스를 실시간으로 연동해 호텔, 펜션, 리조트, 게스트하우스 등 야놀자의 국내 숙박상품과 할인 혜택을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할 예정이다. 테마나 시즌별 숙소 추천과 기획전도 함께 선보이게 된다.

공식 입점을 기념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22일까지 이지체크인을 통해 야놀자 숙박상품을 구매하면 1만 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할인쿠폰은 숙박상품 예약 시 자동 발급된다.

신성철 야놀자 사업개발실장은 "주 52시간제 시행과 워라밸 트렌드 확산에 따라 직장인들의 국내 여행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 영역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의 여행 상품을 준비해 국내 여행 활성화에 적극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