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웅제약, 맞춤형 인재 채용 위한 '상시채용' 실시

공유
0

대웅제약, 맞춤형 인재 채용 위한 '상시채용' 실시

대웅제약이 맞춤형 인재를 선발하기 위한 '상시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사진=글로벌이코노믹 DB이미지 확대보기
대웅제약이 맞춤형 인재를 선발하기 위한 '상시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사진=글로벌이코노믹 DB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이 전통적인 '정기 공개채용'이 아닌 상시로 각 현업 부문이 필요한 인재를 직접 선발하는 '상시 공개채용' 방식으로 전환해 인재채용을 시작한다.

대웅제약은 글로벌 헬스케어그룹의 비전을 바탕으로 회사와 함께 성장할 잠재력 높은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상시 공개채용을 마련했다. 각 선발 직무의 구체적인 업무 정보와 자격요건을 제시, 직무 관련 역량을 갖춘 우수 인재를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번 상시 공개채용의 모집 부문은 연구(CMC, 해외허가·PK 약효·분석연구·세포치료제개발·CTD·인공지능 등)와 개발(임상·PV·사업개발·제품기획 등), 생산(생산·QC·QA·물류·제제 등)과 영업(수도권·지방 등) 등이다. 특히 현업 부문의 임직원들이 채용 주체가 돼 직무에 적합한 맞춤형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며 서류접수는 24일까지 대웅제약 채용 홈페이지에서 이뤄진다.

함보름 대웅제약 인사팀장은 "대웅제약은 '직원의 성장이 회사의 성장보다 우선'이라는 방침 아래 구성원 모두가 업계 최고 인재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역량 강화를 지원하는 교육 프로그램과 유연한 근무 환경을 구축해왔다"며 "글로벌 헬스케어그룹의 비전 달성을 위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