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9월 17일 화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조윤희’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9월 17일 화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조윤희’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조윤희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2년 10월 13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2년 8월 27일생 수리는 9번

예) 출생일 1982년 10월 13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6번

● 2019년 9월 17일 화요일 운세(음력 8월 19일 정사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계약 서류는 사전에 철저히 확인토록 하라. 공과 사를 엄격히 구분하는 것이 처세의 기본이다. 용이 서로 다투는 격이니 매사가 순조롭지 못하다.

확고한 의지와 결단성을 발휘해 볼 것. 귀인이 주의를 감싸주며 도와주니 반드시 행운이 따른다. 뜻 밖에 큰 도움을 얻겠고 궁금하던 소식 들으니 마음이 후련해진다.


이익은 도처에 있으나 구설수를 조심하라. 반가운 소식에 여행운도 따른다. 허역은 모두 헛된 것이다. 상대를 이해하고 포용하면 늦게라도 좋은 운이 따른다.


자신이 공평하고 정직하게 처세하면 주위의 신임을 얻게 마련이다. 사업가나 공직자는 크게 명성을 얻겠다. 동남간에서 얻음이 많겠고 재물도 따른다.


과감하게 계획을 밀고 나가야 한다. 묵은 것은 탁 털어버리는 용단이 필요하다. 자칫하면 손해만 보고 망신당할까 두려우니 처세를 무겁게 하라.


선배나 동료와 의논할 일이 생길 것이니 겸손하게 경청하는 것이 좋다. 신경을 써서 문서 관계를 확인하고 결재하라. 문서란 합리적으로 작성해야 길하다.


가까운 사람일수록 예의를 지켜라. 뜻하지 않은 언쟁이 두렵다. 오후 안정을 얻을 수 있으니 오전에 타인과 시비하지 말라. 오후에는 뜻한 일 이뤄진다.


10년 노고가 하루아침에 이뤄지는 운세이니 조급해하지 않는 것이 좋다. 노력의 대가를 얻는 하루. 문서적 관계는 최고 행운의 날. 연인운 관계도 기쁜 소식이 있다.


목적을 세우고 추진하라. 여행을 하면 소득도 크며 노력한 대가를 기대해도 좋다. 이익은 집밖에 있다. 매사 바쁘겠지만 겸손이 최고의 미덕이 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군포 안산 안양 의왕 과천 용인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