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뷰티 단신] 스파오·시몬스

공유
0

[패션·뷰티 단신] 스파오·시몬스

스파오가 '더블 점퍼'를 출시했다. 사진=스파오이미지 확대보기
스파오가 '더블 점퍼'를 출시했다. 사진=스파오
◆이랜드월드 스파오, '덤블 점퍼' 출시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덤블 점퍼’를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양털처럼 뽀글뽀글한 형태로 이른바 ‘뽀글이’로도 불리는 덤블 점퍼는 코디에 따라 이너와 외투로 동시에 활용 가능하다.

덤블 점퍼는 ‘SOFT, LIGHT, WARM (부드러움, 가벼움, 따뜻함)’을 콘셉트로 작년보다 한층 더 개선됐다.

부드러운 터치감을 유지하면서도 중량 260g을 유지해 가볍다. 덤블과 단면 플리스 소재를 붙여 제작해 외투로도 대체 가능할 정도로 따뜻하다.

시몬스가 이천시 모가면에 5백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성품을 기탁했다. 사진=시몬스이미지 확대보기
시몬스가 이천시 모가면에 5백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성품을 기탁했다. 사진=시몬스


◆ 시몬스 침대, 이천 모가면에 500만 원 상당 이웃돕기 성품 지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이천시 모가면에 5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성품을 기탁했다고 최근 밝혔다.
시몬스 침대가 기탁한 보행보조기(실버카) 50대는 모가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관내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50명에게 전달된다.

이정호 시몬스 침대 부사장은 “앞으로도 시몬스 침대는 이천의 시민이자 이웃으로서 이천과 함께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CSR 캠페인을 꾸준히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시몬스가 프레임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시몬스이미지 확대보기
시몬스가 프레임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시몬스


◆시몬스 침대, 프레임 신제품 출시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프레임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신제품 침대 프레임은 실용적이고 현대적인 디자인에 원목 소재 등을 사용해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신제품 프레임은 ‘브라티(Brati)’와 ‘카네 2(Cane II)’, ‘베크(Vec)’ 등이다.

브라티는 ‘스노우 오크’와 ‘튠 그레이’로 2개 색상으로 구성됐다. 카네 2와 베크는 ‘라이트 오크’와 ‘노체 브라운’ 색상이 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