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방탄소년단 정국 열애설 나돈 거제도는?... 남단에 위치한 가라산(580m) 가장 높은 산봉우리

공유
1

방탄소년단 정국 열애설 나돈 거제도는?... 남단에 위치한 가라산(580m) 가장 높은 산봉우리



해쉬스완 인스타그램
해쉬스완 인스타그램

거제도가 17일 포털을 뜨겁게 하고 있다.

거제도 섬의 대부분은 일부의 화강암 지역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신라통의 지질로 구성되어 있다. 남단에 위치한 가라산(580m)이 가장 높은 산봉우리이며, 그 외에 남단에 천장산(276m), 동쪽에 옥녀봉(555m), 북쪽에 대봉산(258m)·대금산(438m) 등의 여러 산이 있다.

해안선은 굴곡이 심하여 지세포·장승포·옥포·율포·죽림포 등의 작은 만이 많고, 양지암각·수제봉·색암말 등의 돌출부도 많다. 북쪽과 동쪽 해안은 대체로 험준한 해식애를 이루고 있지만, 남쪽과 서쪽 해안은 비교적 낮은 편이다. 해안 곳곳에는 모래가 많이 쌓인 사빈해안으로 이루어진 해수욕장이 분포해 있다.

기후는 대체로 온화하여 겨울에도 기온이 결빙점 이하로 내려가는 날이 거의 없고, 여름 기온도 25℃ 내외여서 추위와 더위를 피하기에 알맞다. 1월 평균기온은 2.5℃이고, 8월 평균기온은 25.6℃이며, 연 강수량 2,007㎜이다. 소철·종려나무·석란·풍란·팔손이나무·동백나무 등 아열대식물이 주로 자란다.

한편 이날 온라인에서는 방탄소년단 정국으로 추정되는 사람이 거제도에소 휴가를 즐기면서 일반인 여자를 뒤에서 껴안은 사진이 올라와 정국, 정국 타투, 정국 거제도 등이 포털을 장악하고 있다.

이에 해쉬스완은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누리꾼들은 "왜 이러지 너무 궁금" "별것도 아닌 것 같은데 난리"등 반응을 보였다.

온기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