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코네크레인즈 핀란드, 이탈리아 최대 독립 크레인 서비스 회사 이탈리안 트레볼루션 서비스 SRL 인수

공유
0

[글로벌-Biz 24] 코네크레인즈 핀란드, 이탈리아 최대 독립 크레인 서비스 회사 이탈리안 트레볼루션 서비스 SRL 인수

이미지 확대보기
핀란드의 코네크레인즈는 이탈리아 최대 독립 크레인 서비스 회사인 이탈리안 트레볼루션 서비스 SRL을 인수했다고 오세르바토르 이탈리아 등 이탈리아 매체들이 16일(현지시간) 전했다. 코네크레인즈의 트레볼루션 서비스 SRL 인수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이번 인수로 코네크레인즈는 이탈리아에서 현장 서비스 운영을 확대해 신규 고객들이 손쉽게 장비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됬다. 밀란 근처에 본사를 둔 트레볼루션 서비스는 주로 이탈리아 북부 지역을 대상으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수천 명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회사에는 25명의 직원이 상주한다.
코네크레인즈 EMEA의 SVP산업서비스 책임자인 토마스 민티는 "트레볼루션은 서비스 사업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회사로 이탈리아에서 더 큰 프로젝트와 계약을 해결할 수 있는 규모와 범위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인수로 주요 리프팅 시장에 OEM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있어서도 업계 리더 위치를 강화한다"고 덧붙였다.

코네크레인즈는 세계 최고의 리프팅 비즈니스 그룹으로, 제조 및 공정 산업, 조선소, 항구 및 터미널을 포함한 광범위한 분야의 고객들에게 모든 리프팅 장비에 대한 생산성과 서비스를 개선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18년 그룹 매출은 31억1000만 유로에 달했다. 이 그룹에는 50개국에 1만6100명의 직원이 있다.


김지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ienn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