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9월 18일 수요일 가수 뮤지컬배우 ‘가희’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1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9월 18일 수요일 가수 뮤지컬배우 ‘가희’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가희 가수, 뮤지컬배우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0년 12월 25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0년 11월 19일생 수리는 4번

예) 출생일 1980년 12월 25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2번

● 2019년 9월 18일 수요일 운세(음력 8월 20일 무오일) 나의 오늘의운세 보기


생각할 줄 아는 자만이 남을 이해한다. 이성과의 관계는 신중히 생각한 다음 진행시키도록 하라. 분주하게 뛰는 것 보다는 안정을 갖고 기다림도 생각해 보도록.

다방면으로 시도를 해 보라. 막히면 뚫어지는 법이니 용기를 잃지 말라. 뜻은 이뤄지니 조급하지 말고 순리를 따르도록 하라. 엉뚱한 모험엔 피해만 따르니 주의.


독선적 행동을 자제하면 피해는 없다. 주위의 조언이 때로는 보약이 된다. 가정의 평온이 제일이며 오후 귀인의 도움이 크겠다. 재물은 따르나 가정에 불안이.


인정을 받는다 해서 자만하면 도리어 손해난다. 승진운 있고 서류관계 또한 순조롭겠다. 바르게 행동하면 귀인의 도움을 받으니 명예, 재복도 기대된다.


새로운 사업은 시작을 늦추도록 하라. 매사는 뜻과 같이 이뤄지지 않으니 피곤하겠다. 현실을 깊이 파악하여 경거망동하지 말라. 분수 밖의 일에는 관여치 말 것.


실천이 항상 큰 이익을 얻게 한다. 뜻을 굽히지 말고 일처리 하면 만사가 통하는 하루. 실력도 인정받으니 매사가 순조롭고 안정을 찾는다. 귀가는 되도록 일찍.


성급하게 행동하지 말고 신중을 기하라. 매사에 소극적으로 일 처리함이 유리하다. 운세는 앞뒤가 바뀔 수가 있다. 남의 의견을 받아들이고 건강에 주의하라.


모처럼 찾아온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지혜가 필요하다. 신용과 인내가 첫째이다. 일은 순조롭게 진행되더라도 신규사업 착수는 여유있게 하라. 상대가 조급해지도록.


서두르면 작은 일에도 손해를 본다. 마음이 중요한 하루. 주위와 화목하지 못하니 자중하라. 오후에는 언행을 조심하여 대처해 나가면 좋겠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용인 수지 죽전 군포 안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