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뷰티 토크] 미샤, 새 파트너 손잡고 베트남 온라인·멀티브랜드숍 공략

공유
0


[뷰티 토크] 미샤, 새 파트너 손잡고 베트남 온라인·멀티브랜드숍 공략

'인피니티 벤처스'와 베트남 독점 에이전시 계약
동남아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쇼피', '라자다' 등 온라인 마켓 강화
하반기 현지 H&B스토어 100개점 입성

center
이종환 인피니티 벤처스 총괄부사장(왼쪽에서 두번째),미샤 브랜드 모델 나나, 송준혁 인피니티 벤처스 대표, 신보윤 에이블씨엔씨 해외영업팀장 이사, 유재두 인피니티 벤처스 호치민 법인장. 사진=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새로운 파트너사인 ‘인피니티 벤쳐스’와 독점 에이전시계약을 체결하고 베트남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18일 밝혔다.

인피니티 벤처스는 동남아시아 지역의 온라인 유통 채널에 강점을 갖고 있는 화장품 전문 유통 기업이다. 특히 베트남 시장에서는 다양한 현지 유통 채널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올 상반기에 한화 1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에이블씨엔씨는 베트남 시장에서 온라인과 멀티브랜드숍 유통을 강화하기 위해 해당 채널에 강점을 가지고 있는 인피니티 벤처스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미샤는 이달부터 동남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중 하나인 '쇼피‘와 '라자다’에서 판매를 확대하고 있다. 다양한 제품을 메인 페이지에 노출하고 프로모션도 적극 시행할 예정이다. '하사키', ‘누티' 등 현지 주요 화장품 유통 업체의 온∙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한다. 하반기 내 베트남의 유명 H&B 스토어 ‘가디언’ 100개점에서도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에이블씨엔씨와 인피니티 벤처스는 지난 7일과 8일 호치민시 '기가몰'과 '스카이라운지'에서 미샤 리론칭 행사를 개최했다.

최의경 에이블씨엔씨 해외사업부문 전무는 “최근 베트남 시장에서도 온라인과 멀티브랜드숍이 주요 화장품 유통 채널로 급부상하고 있다”며 "이번 계약을 발판으로 베트남은 물론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동남아시아 지역 전체에 대한 공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