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BBQ, '극한매운왕갈비치킨' 출시 기념,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 주목

공유
1

BBQ, '극한매운왕갈비치킨' 출시 기념,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 주목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매 시 정각마다 BBQ 관련 문제 출제

제너시스BBQ 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지난 9일 출시한 신메뉴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이 18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의 초성퀴즈에 등장했다. 사진=BBQ이미지 확대보기
제너시스BBQ 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지난 9일 출시한 신메뉴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이 18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의 초성퀴즈에 등장했다. 사진=BBQ
오후 3시 새로운 초성 퀴즈 출시 “BBQ는 일반 식용유보다 7배 더 비싼 100% ㅇㅅㅌㄹㅂㅈ ㅇㄹㅂㅇ를 원료로 한 BBQ 전용 후라잉유를 사용하고 있다.”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 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지난 9일 출시한 신메뉴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이 18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의 초성퀴즈에 등장했다.
이 메뉴는 상반기 최고 인기 메뉴의 자리를 지켜냈던 BBQ가 ‘극한왕갈비치킨’의 매운맛 버전으로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이번 퀴즈 이벤트를 벌였다. 지난 18일 오후 2시 “BBQ 극한매운왕갈비 치킨은 부드럽고 촉촉한 치킨에 특제 매운왕갈비소스로 들어간 ㅁㅋㄷㅋㅉㅉㅎ 치킨의 정석이다” 라는 초성퀴즈를 출제해 참가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오후 3시에 새롭게 공개된 문제는 “BBQ는 일반 식용유보다 7배 더 비싼 100% ㅇㅅㅌㄹㅂㅈ ㅇㄹㅂㅇ를 원료로 한 BBQ 전용 후라잉유를 사용하고 있다”로 네이버 검색창에 “BBQ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을 검색하면 빠르게 힌트를 얻을 수 있다.

18일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매 시 정각마다 BBQ 관련 초성퀴즈로 출제되며 정답자에게는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화제의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은 닭 한 마리를 먹기 좋은 크기로 절단해 BBQ 튀김 전용 올리브오일에 튀긴 후, 마늘·양파·대파 등을 볶아낸 매콤달콤한 특제소스를 입혀 채 썬 파에 버무려 참깨를 토핑한 메뉴다. 기존 ‘극한왕갈비치킨’에 매운맛을 추가함으로써 매운맛을 좋아하는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와 별도로 BBQ는 ‘극한매운왕갈비치킨’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요기요 특별 할인 행사도 벌이고 있다. 요기요 슈퍼레드위크로 4000원 할인과 BBQ 브랜드 단독쿠폰 2000원 할인, 요기요 슈퍼클럽 3000원 중복 할인을 추가하면 BBQ 전 메뉴가 최대 9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