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대창새우전골, 오천만의메뉴 '통문어라면' '랍스터라면'

공유
0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대창새우전골, 오천만의메뉴 '통문어라면' '랍스터라면'

1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14회에는 '리얼맛집'으로 대창과 새우를 조합한 신메뉴 대창새우전골을 소개한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인스턴트에서 한 끼 식사로! 라면의 진화 편으로 된장라면, 마라라면, 통문어라면, 랍스터라면 등 이색 라면을 맛본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14회에는 '리얼맛집'으로 대창과 새우를 조합한 신메뉴 대창새우전골을 소개한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인스턴트에서 한 끼 식사로! 라면의 진화" 편으로 된장라면, 마라라면, 통문어라면, 랍스터라면 등 이색 라면을 맛본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리얼맛집'으로 대창과 새우를 조합한 신메뉴 대창새우전골을 소개한다.

1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14회에는 여행본능 섬, 오천만의 메뉴, 리얼맛집, 주PD가 떴다 등이 진행된다.
이날 '여행본능, 섬' 코너에서는 "산지직송 제철 꽃게! 선유도" 편으로 군산에 있는 선유도 명소를 둘러본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인스턴트에서 한 끼 식사로! 라면의 진화" 편으로 된장라면, 마라라면, 통문어라면, 랍스터라면 등 이색 라면을 맛본다.

'리얼 맛집' 코너에서는 "1+1= 맛의 new대세! '대창새우전골'" 편으로 부산 서면 맛집 <안집>을 선정했다.

체험 삶의 현장인 '주PD가 떴다!' 코너에서는 "때밀이는 옛말! 목욕관리사의 화려한 귀환!" 편으로 <아쿠아필드 고양>의 김상섭 목욕관리사를 만나본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여행본능, 섬-선유도]
■ 새만금유람선
-위치: 전북 군산시 옥도면 선유도3길 52-4

■ 선유스카이SUN라인(짚라인)
-위치: 전북 군산시 옥도면 선유도리 56-36

■ 고래포차(꽃게요리)
-위치: 전북 군산시 옥도면 선유도3길 43

[오천만의 메뉴]
■ 하루 라면
중랑역 인근 맛집으로 된장라면, 마라라면 등 라면의 신세계를 열고 있다. 된장라면 6000원, 하루육수라면 5500원, 마라라면 6000원 등이 있다. 매주 일요일 휴무.
-위치: 서울 중랑구 중랑천로 136-1

■ 전망대고깃집
부산 청사포맛집으로 '통문어 라면'으로 전파를 탄다. 문어해물라면 1만5000원이다.
-위치: 부산 해운대구 청사포로 153

■ 품떡(홍대품떡)
홍대 라면 전문점으로 이색 메뉴인 '랍스터 라면'을 소개한다. 대표메뉴로 랍스터가 들어간 슈킹면 5만5000원, 점보슈킹면 7만5000원 등이 있다. 예약 필수.
-위치: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라길 20 (지번: 서교동 333-13)

[리얼 맛집]
■ 안집
부산 서면 술집으로 '대창새우전골'을 소개한다. 대창과 새우의 조합인 대새전골 2만3000원, 곱창과 닭볶음이 만난 곱도리탕 2만2000원이다.
-위치: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10번길 31-3 철인7호 2층

한편, 다양한 생활 꿀팁과 전국 맛집을 소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