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서울시립대학교, 100주년 기념관에서 보잉코리아 기업설명회 개최

공유
0

서울시립대학교, 100주년 기념관에서 보잉코리아 기업설명회 개최

서울시립대학교 100주년 기념관에서 보잉코리아 기업설명회(UOS Boeing Day)가 지난 17일 약 100여명 학생들의 호응 속에 성황리에 개최됐다.

보잉코리아는 항공우주산업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기업으로 최근 보잉한국기술연구소(BKETC)를 만들어 AI 기반 자율 비행 등 미래사회의 핵심 기술 개발에도 주력하고 있는 기업이다.
행사에는 보잉코리아 에릭 존(Eric John) 사장을 비롯한 보잉코리아 관계자 외에도 안규백 국회의원, 오중석 서울시의원이 함께 자리해 행사의 열기를 더했다.

기업설명회에서는 학생들에게 보잉코리아와 보잉한국기술연구소(BKETC)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서울시립대를 졸업하고 현재 보잉한국기술연구소(BKETC)에서 일하는 동문 선배의 생생한 경험담을 통해 보잉코리아의 조직 문화와 입사 준비 방법에 대해 들을 수 있는 시간이 있었다.

이어 보잉코리아 HR 담당자의 인턴 및 채용 정보에 대한 설명과함께 영문 이력서 작성 노하우를 포함한 입사 성공 전략을 배워보는 시간도 가졌다.

보잉코리아 관계자 설명 이후 학생들이 보잉코리아에 대해 궁금한 사항을 질의하는 시간을 마지막으로 설명회는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

보잉코리아 기업설명회 행사에 앞서 서울시립대학교 서순탁 총장과 보잉코리아 에릭 존(Eric John) 사장, 안규백 국회의원, 오중석 서울시의원 등이 함께 자리해 서울시립대와 보잉코리아간 상호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 하는 시간도 마련되었다.

보잉코리아 관계자는 매년 서울시립대에서 기업설명회가 개최되기를 희망하며, 기술세미나 강연 개최 등 앞으로 보잉코리아의 사회공헌 활동을 서울시립대와 함께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서울시립대학교 서순탁 총장은 상호협력 양해각서(MOU) 체결 등을 검토해 추진하겠다고 화답했다.

서울시립대학교 서순탁 총장은 보잉코리아 기업설명회가 학생들에게 뜻깊은 자리 였기를 바란다며, 이번 행사가 서울시립대와 보잉코리아 상호간에 긴밀한 협력관계를 형성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온기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