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카드, '신한PayFAN 100원딜' 이벤트…아이슬란드 2인 여행 패키지 추첨

공유
0

신한카드, '신한PayFAN 100원딜' 이벤트…아이슬란드 2인 여행 패키지 추첨

신한카드 로고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 로고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가 단돈 100원의 결제로 할인쿠폰 세트를 주고, 이벤트 참여자 중 1명을 추첨해 아이슬란드 2인 여행 패키지를 증정하는 ‘신한페이판(PayFAN) 100원딜’ 이벤트를 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오는 29일까지 신한페이판 이벤트 페이지에서 100원만 결제하면 2종(호텔스닷컴 15%·올댓쇼핑 1000원) 할인쿠폰 세트를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1명을 추첨해 오로라를 볼 수 있는 관광지로 유명한 아이슬란드 2인 여행 패키지를 증정하는 ‘스페셜 포춘’ 당첨의 행운을 누릴 수 있다. 패키지에는 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권, 오로라·골든써클·블루라군 관광 패키지 등이 포함된다.

스페셜 포춘의 당첨 확률은 이벤트에서 지정한 미션(앱 푸시(App-Push) 동의, 위치기반 서비스 동의, 마케팅 수신 동의, 터치결제 등록) 달성 개수에 따라 최대 5배까지 높아진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적은 비용으로 큰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100원딜 이벤트는 정기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라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해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