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주류 '클라우드', 가을 음악축제 함께한다

공유
0

롯데주류 '클라우드', 가을 음악축제 함께한다

롯데주류 '클라우드'가 가을 음악축제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롯데주류
롯데주류 '클라우드'가 가을 음악축제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롯데주류
롯데주류 '클라우드'가 가을 음악축제와 함께한다.

롯데주류는 '축제의 계절' 가을을 맞아 '렛츠락 페스티벌'과 '대전 라이브 페스타'에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21~22일 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렛츠락 페스티벌은 다양한 스타일의 한국 록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뮤직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볼빨간 사춘기, 국카스텐 등이 공연을 펼친다.

롯데주류는 현장에서 클라우드 생맥주를 판매하는 동시에 '네온 포토존'과 '해시스냅 포토 키오스크'를 설치해 축제를 찾은 소비자들이 클라우드와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20~23일까지 대전 엑스포과학공원에서 진행되는 대전 라이브 페스타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뮤직 페스티벌 겸 맥주 축제다.

롯데주류는 행사장 곳곳에 클라우드 생맥주 판매 부스를 운영하고 착시 현상을 이용해 입체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트릭아트 포토존'도 준비한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축제를 즐기기 좋은 계절인 가을을 맞아 다양한 축제에서 클라우드를 경험 할 수 있길 기대한다.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