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타 셰프들의 맛을 만나다"…더 플라자, '고메 위크 프로모션' 실시

공유
0

"스타 셰프들의 맛을 만나다"…더 플라자, '고메 위크 프로모션' 실시

(왼쪽부터) '더 플라자 고메 위크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박준우 더라운지 셰프, 츄성뤄 도원 셰프, 신창호 주옥 셰프, 조인택 세븐스퀘어 셰프, 이준 디어 와일드 셰프, 이영라 르 캬바레 시떼 셰프의 모습. 사진=더 플라자이미지 확대보기
(왼쪽부터) '더 플라자 고메 위크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박준우 더라운지 셰프, 츄성뤄 도원 셰프, 신창호 주옥 셰프, 조인택 세븐스퀘어 셰프, 이준 디어 와일드 셰프, 이영라 르 캬바레 시떼 셰프의 모습. 사진=더 플라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더 플라자가 스타 셰프들의 음식을 매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더 플라자 고메 위크 프로모션'을 오는 10월 20일까지 전개한다.

지난 7월 더 플라자는 식음업장을 대대적으로 개편, 스타 셰프들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공간으로 새롭게 구성했다. 휴식 제공이라는 호텔의 기본 가치를 넘어 고객에게 '미식여행'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선택이었다.
이번 프로모션은 중식당 도원을 시작으로 호텔 내 모든 레스토랑에서 수석 셰프가 구성한 특별 메뉴를 주 단위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도원에서는 오는 22일까지 츄성뤄 수석 셰프가 구성한 고메 특선 메뉴를 이용한 고객에게 셰프가 조리한 딤섬을 추가로 제공한다.

미쉐린 가이드 서울판 1스타를 획득한 신창호 셰프의 모던 한식 레스토랑 주옥에서는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디너 코스 이용 고객에 한해 가을 토란 응이와 지리산 캐비어를 만끽할 수 있다. 이준 셰프는 호텔의 유러피안 파인다이닝 디어 와일드(Dear Wild)에서 오는 30일부터 10월 6일까지 달팽이에 트러플 향이 깃든 커스터드를 곁들인 메뉴를 준비한다.

여기에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에서는 크랩을 활용한 7개 메뉴를 10월 7일부터 13일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고 이영라 셰프의 샴페인 바 르 캬바레 시떼(Le Cabaret Cite)는 매콤한 프랑스식 치킨스튜와 한국에서 생산된 로제와인을 페어링한 오놀로그로제와 꼬꼬뱅으로 고객을 맞이한다. 마스터 셰프 코리아 시즌 1의 준우승을 차지한 박준우 셰프의 디저트 카페&와인바 더라운지에서는 라벤더 크림 디저트를 10월 14일부터 20일까지 판매한다.

호텔 관계자는 "더 플라자의 레스토랑은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스타 셰프들이 고객 서비스부터 메뉴 구성까지 모든 부분을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고 있다ㅏ. 이번 프로모션으로 세계 어느 곳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특별한 미식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