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백화점, 26일까지 중동점에서 ‘우수 중소기업 활성화 마켓’ 진행

공유
0

현대백화점, 26일까지 중동점에서 ‘우수 중소기업 활성화 마켓’ 진행

현대백화점은 오는 26일까지 경기 중동점 유플렉스 1층 야외 광장에서 부천시와 함께 ‘우수 중소기업 활성화 마켓’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사진=현대백화점이미지 확대보기
현대백화점은 오는 26일까지 경기 중동점 유플렉스 1층 야외 광장에서 부천시와 함께 ‘우수 중소기업 활성화 마켓’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오는 26일까지 경기 중동점 유플렉스 1층 야외 광장에서 부천시와 함께 ‘우수 중소기업 활성화 마켓’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 우수 중소기업의 제품 홍보와 판로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부천시에 기반을 둔 지역 우수 중소기업(14개)과 사회경제적기업(7개)이 참여해 생활용품·잡화 등 100여 개 이상의 품목을 판매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천연비누(9900원), 무선안마기(5만 원), 사회경제적기업 화장품(3만 원부터) 등이다.

현대백화점은 행사 기간 석고마임, 풍선아트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별도로 현대백화점은 판교점 5층에 70㎡(20평) 규모의 중소기업 전용 매장 ‘아임 쇼핑(IM SHOPPING)’을 운영하고 있다. 50여 개 우수 중소기업의 가전제품·생활용품·전통 공예품 등 400여 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 백화점 관계자는 “중소기업과의 상생 활동의 일환으로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우수 중소기업의 상품으로 소개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중소기업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