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마사회, 서울경마공원서 '플라워 피크닉 페스티벌' 개최

공유
0

한국마사회, 서울경마공원서 '플라워 피크닉 페스티벌' 개최

21일부터 2주간 매주말 열려...국화를 주제로 한 가을축제

2018년 서울경마공원에서 열린 '플라워 피크닉 페스티벌' 모습. 사진=한국마사회   이미지 확대보기
2018년 서울경마공원에서 열린 '플라워 피크닉 페스티벌' 모습. 사진=한국마사회
한국마사회가 21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주말마다 경기도 과천 렛츠런파크 서울(서울경마공원)에서 '2019 서울 경마공원 가을축제 - 플라워 피크닉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 축제는 국화를 테마로 한 가을축제로 국내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국화 분재 10여종이 전시된 대형 플라워캐슬(꽃으로 만든 성)을 중심으로 펼쳐진다.
또 서울경마공원에서만 볼 수 있는 포니 퍼레이드를 비롯해 관객이 직접 참여하는 토크 버스킹, 삐에로 논버벌 퍼포먼스, 밴드 '벗(BUT)'과 함께하는 스트릿 버스킹 등도 마련돼 있다.

이밖에 포토존 스탬프투어, 청렴 캘리그라피 써보기, 꽃꽂이 원데이 클래스와 같은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된다.

한국마사회는 지난 봄 벚꽃축제 '소원을 말(馬)해봐'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도 했다.

김낙순 한국마사회장은 "국화를 주제로 한 이번 가을 축제가 또 하나의 이색 계절 축제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며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지역 대표 행사로서 고객에게 다가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철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ch00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