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황의조, 브레스투아전 풀타임 출전… 공격 포인트는 실패

공유
0

황의조, 브레스투아전 풀타임 출전… 공격 포인트는 실패

보르도 황의조가 브레스투아전에서 경기하는 모습. 사진=연합뉴스이미지 확대보기
보르도 황의조가 브레스투아전에서 경기하는 모습. 사진=연합뉴스
황의조(27)가 측면 공격수로 출전 풀타임을 뛰었으나 공격 포인트를 올리는 데는 실패했다. 소속팀 보르도는 2-2로 비기며 안방에서 승점 1을 얻은 데 만족해야 했다.

보르도는 22일(한국시간) 오전 프랑스 보르도의 마뮈 아틀랑티크 경기장에서 브레스투아와 치른 2019-2020시즌 프랑스 프로축구 리그1 6라운드 홈 경기에서 2-2로 비겼다.
보르도는 전반 6분 만에 야신 벤라후의 프리킥에 이은 지미 브리앙의 헤딩골로 기선을 제압하며 산뜻하게 출발했다. 그러나 전반 20분 브레스투아의 사무엘 그랑시르에게 동점골을 허용한 뒤 전반 추가 시간 마티아스 오트레에게 역전골까지 얻어맞아 1-2로 끌려갔다.

보르도는 후반 24분 야신 아들리의 코너킥을 파블로 카스트로가 머리로 받아 넣어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으나 이후 더는 골이 터지지 않았다.

황의조는 3-4-3 포메이션의 측면 공격수로 선발 출전해 경기가 끝날 때까지 뛰었다.

15일 FC메츠와의 홈 경기(보르도 2-0 승)에서 올 시즌 첫 도움을 기록한 황의조는 2경기 연속 공격포인트 달성에는 실패했다.

개막전 패배 이후 5경기 연속 무패(2승 3무)를 기록한 보르도의 시즌 성적은 2승 3무 1패(승점 9)가 됐다.


이태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t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