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 10주년 특별금리 이벤트 …연 최대 2.3%까지

공유
0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 10주년 특별금리 이벤트 …연 최대 2.3%까지

center
OK저축은행이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 개최 10주년을 기념해 중도해지OK정기예금 상품 가입고객 대상으로 연 최대 2.3% 금리를 주는 특별판매를 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OK저축은행
OK저축은행이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 개최 10주년을 기념해 정기예금 상품을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연 최대 2.3% 금리를 주는 특별판매를 한다고 23일 밝혔다.

특별 우대금리를 최대 연 0.4%포인트까지 챙기면 연 최대 2.3%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우선 이날부터 골프대회 폐막일인 오는 29일까지 OK저축은행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연 0.1%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신청하면 된다. 이 때 해당 상품을 처음 가입하는 고객이면 연 0.1%포인트의 금리가 자동으로 추가 적용된다.

여기에 골프대회장에 설치된 OK저축은행 홍보부스에서 진행되는 복권 이벤트에 참여하면 연 0.2%포인트의 특별 우대금리가 주어져 총 최대 0.4%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챙길 수 있다.

이번 특별 우대금리는 계좌개설 당일에 한해 가입금액 최대 3억 원까지 가능하다.

한편 제10회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는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사흘간 강원도 춘천 엘리시안 강촌 컨트리클럽에서 총 상금 8억 원 걸고 총 12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한다.

개최 10주년을 기념해 골프대회 현장을 방문한 갤러리들은 우대금리 이벤트외에도 1000만 원 상당의 BFL 프리미엄 캠핑 트레일러가 걸린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도 즐길 수 있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