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포스코건설, 인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과 '가을운동회' 개최

공유
0

포스코건설, 인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과 '가을운동회' 개최

포스코건설은 지난 21일 인천 동구 송림체육관에서 인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을 위한 `원앤원(One & One) 명랑운동회`를 개최했다. 사진=포스코건설이미지 확대보기
포스코건설은 지난 21일 인천 동구 송림체육관에서 인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을 위한 `원앤원(One & One) 명랑운동회`를 개최했다. 사진=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와 함께 지난 21일 인천 동구 송림체육관에서 인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을 위해 `원앤원(One & One) 명랑운동회`를 치렀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350여명의 어린이들은 지도교사들과 함께 줄다리기, 비전탑쌓기, 한마음 달리기 등 협동심을 키우는 단체경기를 펼쳤고 컬링, 댄스 경연 등 다양한 종목에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간석3동 청소년지역아동센터 강봉란 센터장은 “아이들이 마음껏 뛰고 즐길 수 있는 소중한 자리가 마련되어 기쁘다”며 “기업시민인 포스코건설과 함께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포스코건설은 지난 2010년 인천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와 함께 포스코 1% 나눔재단의 기금을 활용해 지역아동센터를 후원하는 ‘원앤원(One & One) 협약’을 체결했고, 어린이 학습지원, 체육활동, 봉사활동 등 기업시민으로서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고 있다.


김하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