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대왕백숙, 먹킷리스트 전어돌판구이 전어회무침 전어초밥

공유
20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대왕백숙, 먹킷리스트 전어돌판구이 전어회무침 전어초밥

2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18회에는 자족식당으로 토종닭으로 만든 대왕백숙을 소개한다. '먹킷리스트' 코너에서는 가을 바다에 보물이 떴다~ 제철 맞은 전어! 편으로 전국 전어 맛집을 둘러본다. 전어 돌판구이로 소문난 부안 <해변촌탈아리궁>, 전어회무침이 유명한 종로 맛집 <영덕회식당>, 전어초밥을 즐길 수 있는 여의도 맛집 <동해도> 등을 방문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18회에는 자족식당으로 토종닭으로 만든 대왕백숙을 소개한다. '먹킷리스트' 코너에서는 "가을 바다에 보물이 떴다~ 제철 맞은 전어!" 편으로 전국 전어 맛집을 둘러본다. 전어 돌판구이로 소문난 부안 <해변촌탈아리궁>, 전어회무침이 유명한 종로 맛집 <영덕회식당>, 전어초밥을 즐길 수 있는 여의도 맛집 <동해도> 등을 방문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자족식당으로 토종닭으로 만든 대왕백숙을 소개한다.

2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18회에는 자연인, 먹킷리스트, 자족식당, TV 복덕방 등이 진행된다.
자연인 코너에서는 묘봉산에 가을이 오면 편으로 여철환씨를 만나본다.

'먹킷리스트' 코너에서는 "가을 바다에 보물이 떴다~ 제철 맞은 전어!" 편으로 전국 전어 맛집을 둘러본다. 전어 돌판구이로 소문난 부안 <해변촌탈아리궁>, 전어회무침이 유명한 중구 <영덕회식당>, 전어초밥을 즐길 수 있는 여의도 <동해도> 등을 방문한다.

직접 키운 식재료로 음식을 제공하는 '자족식당' 코너에서는 "토종닭만 잡는다! 대왕백숙" 편으로 춘천 <오리날다>를 찾아간다.

'TV 복덕방' 코너에서는 "집에서도 운동할 수 있게 해주세요" 편으로 '운동시설+텃밭+창고 있는 집'과 '스튜디오형 주택' 등을 둘러본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먹킷리스트-전어]
■ 해변촌탈아리궁
변산 맛집으로 소금을 뿌려 돌판에 구워낸 '전어 돌판구이'로 전파를 탄다. 가격 시세변동.
-위치: 전북 부안군 변산면 마포로 27

■ 영덕회식당
수요미식회에서 소개된 종로 맛집으로 가을 제철 '전어회무침'을 소개한다.
-위치: 서울 중구 무교로 32 (지번: 무교동 1 효령빌딩)

■ 동해도
여의도 맛집으로 회전초밥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 오늘의 초밥에서 전어초밥을 제송한다.
-위치: 서울 영등포구 은행로 25 (지번: 여의도동 14-15 안원빌딩 지하1층)

[자족식당]
■ 오리날다
직접 키운 토종닭으로 만든 '대왕백숙'으로 방송을 탄다. 닭백숙 5만원, 닭볶음탕 5만원 등이 있다.
-위치: 강원 춘천시 서면 율장길 17

[TV 복덕방]
■ 운동시설+텃밭+창고 있는 집(동행주택개발)
-매매 3억 3천만 원
-위치: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주교동

■ 스튜디오형 집(태영공인중개사)
-전세 1억 5천만 원
-위치: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일영로502번길

■ 초대형 옥상 집(삼성주택건설)
-매매 2억 2천9백만 원
-위치: 경기도 파주시 금촌동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